[스팀잇 이야기] 아이들한테 못하게 하는 게임 현질을 제가 하고 있네요 (feat. Steemmonster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Screen Shot 2018-09-03 at 4.06.25 PM.png

요즘 스팀잇 kr 피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포스팅이 스팀몬스터 게임에 관한 것인데요,
@haejin 님이 시작하셔서 @starjuno 님이 kr에 소개를 시켜주셨고, 또 kr에서는 @jayplayco 님이 자세한 설명과 함께 부스터팩 나눔 이벤트를 하셨고 @lucky2 님의 유혹(?)이 있었습니다 ㅎㅎ

부스터 팩을 받았기에 우선 스타터팩을 질러야 했구요,
스팀잇 지갑에 스달이나 스팀이 들어올때마다 한두팩씩 자꾸 사게 되네요.

구매도 별로 많이 하지는 않았지만, 카드 뒤집기 성적도 별로 좋지 않습니다.

일반 에픽 카드 10종은 다 모았네요
Screen Shot 2018-09-03 at 3.21.09 PM.png

일반 레전더리는 고작 1장
Screen Shot 2018-09-03 at 3.21.27 PM.png

골드는 겨우 일반 1장, 레어 1장이네요.
Screen Shot 2018-09-03 at 3.22.32 PM.png

며칠전에 @eth0619 님이 올려주신 포스팅의 마켓 가격표에 넣어보면 벌써 -40%의 손실을 보고 있네요 ㅎㅎ
지금은 스팀 몬스터(Steem Monsters)가 대세?

예전 스팀잇 주사위 발표 공식 꽝손답네요 ㅎㅎ

그래도 스팀잇에서 하는 것이니 한번 끝까지 해보려구요~^^
오픈 챗팅방도 있다니 들어가봅니다~
https://open.kakao.com/o/g1MCypW

Sort: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floridasnail.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요 몇일 스팀몬스터에 관한 글은 좀 늘었다 싶긴 한데
일반 게시글과 반응들이 좀 조용해 진 듯 한 느낌 아닌 느낌...저만 그런가요?
다들 스몬하고 계시는 건가요? ㅎㅎㅎ

저도 그렇게 느끼고 있어요. 보팅 보상 포스팅, 테이스팀, 스팀 헌터 같은 프로젝트를 제외하면 일반 글들은 많이 줄었어요 ㅠㅠ 일상의 가벼운 글들도 올릴 수 있는 편한 블로그로서 느끼고 들어오는 새 유저들도 많았으면 하네요. 휴일은 잘 보내고 계시죠?

제가 있는 곳의 기온이 92도라 밖엘(골프) 못 나가고 있네요^^
스몬 열기가 첨이라 더 그럴 수도 있겠죠? 잠시 지나고 나면 또 평상시와 같기를...
아~! 게임 출시되면 그땐 게임 이야기로 시끄럴가요 ㅎㅎ(남자분들이 특히 더 신나하시는 듯)
스팀잇의 때때마다의 변화를 지켜 보는 것도 흥미롭네요^^
스넬님도 좋은 휴일~

와, 그곳이 더 덥군요~ 여기는 오전에 소나기 내리고 시원해져서 부자간에 골프 나갔습니다 ㅎㅎ

ㅎㅎ.빠지면 나오기 힘든데....^^;;

게임을 할줄 몰라서, 본 게임이 시작되면 알겠죠 ㅎㅎ

요즘 스팀몬스터 게임하시는 분들 많으신것 같아요. 저는 그냥 눈구경만.. ㅎㅎㅎ

아예 시작 안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하하. 달팽이님도 빠지셨군요! 행운을 빌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오픈채팅방도 있었군요 ㅎ
한번시작하면 푹 빠지게 되나보네요 ㅎ

그런가봐요 ㅎㅎ

플로리다 달팽이님, 그래도 성적이 저보다는 좋으시네요 ㅎㅎ.. 저는 아무리 열어도 골드가 한번밖에 안나와서 결국 구매로 넘어섰습니다. ㅠㅠ..레전더리는 아예 한개도 안나왔음요. 나중에 선물받았습니다. ^^;;; 하도 안나와서.. 그래서 저도 이제는 레전더리가 한장 ㅎㅎㅎ..

저희 꽝손 길드 만들어요 ㅎㅎㅎ..

꽝손끼리 위로하며 나아가요~~~ ㅎㅎ

@floridasnail 꽝손들 화이팅~~ 킥도 같이 갔는데 이번에는 탈출해봅시닷~ ㅎㅎㅎㅎ

ㅜㅜ
성적이 저조하시네요
다른님 포스팅 보면 좋은거 많이나와서 잘나올줄알았는데
아니였군요
현실은 골두 2장이군요
화이팅 입니다

ㅠㅠ 저 원래 꽝손이에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플로리다님도 스팀몬스터 시작하셨군요!
저는 아직 방법도 잘 모르겠고 시간이 없어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ㅎ

저도 방법은 잘 모르는데 일단 저질러 봤습니다^^

이런거 한번 빠지면 나오지 못해서 아직 손 안대고 있는 일인입니다 ㅎ

그러시군요 ㅎㅎ 전 원래 싫증을 잘내는데 어디까지 갈 지 모르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