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프로젝트?] 미국오면 꼭 연락해~~! 6탄 (스팀파워도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Screen Shot 2018-03-28 at 4.56.36 PM.png
image from starbucks.com


미국오면 꼭 연락해~~!


올해 1월에 처음으로 [이벤트? 프로젝트?] 미국오면 꼭 연락해~~! 를 시작하였습니다.

해외에 거주하는 스티미언들은 밋업이 여의치 않아 공간적인, 시간적인 제약을 극복해 보고자 원격 밋업을 위해 시작했습니다.

이전 미국 원격 밋업의 주인공들에겐 스타벅스 e-gift card 를 이메일로 보내드렸었습니다.

  1. @happadai
  2. @aiyren
  3. @lalaflor
  4. @crawfish37

지난 달에 한국에 가서 세번의 밋업을 하고 오니 조금은 갈증이 풀린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벤트? 프로젝트?] 미국오면 꼭 연락해~~! 는 계속되어야겠지요~?

미국에 여행이나 출장 오신 분들은 현재 미국을 방문 중인 인증 포스팅을 올려 주시면 밋업하는 마음으로 차 한잔, 밥 한끼 대접하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6탄을 올립니다. 미국 방문 계획이 있으신 스티미언 분들도 찾고 이벤트에 사용할 SBD 도 마련할 겸 포스팅을 합니다^^


<미국오면 꼭 연락해~~! 프로젝트>

  • 미국에 오시면 kr-usa 태그 사용하여 인증 포스팅 올려주시고, 제 최근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스팀챗 @floridasnail 로 연락주세요~
  • Starbucks e-gift card 를 구매해서 e-mail 로 전송해 드립니다. ($25불)
  • e-gift card 구매와 전송이 가능한 다른 레스토랑(예를 들면, Cheesecake Factory, Califonia Pizza kitchen 등)을 원하시면 그것도 가능합니다. ($25)
  • 사용 인증 포스팅을 올려주시면 리스팀과 풀보팅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이 글 보상의 SBD는 미국오면 꼭 연락해~~! 프로젝트 기금으로 사용합니다.
1차 : 19.90 SBD - 5.883 SBD (1 스달 = $4.25 as of 1/18/18)
2차 : 3.018 SBD - 12.82 SBD (1 스달 = $1.95 as of 3/19/18)
3차 : 2.71 SBD
4차 : 8.794 SBD - 6.964 SBD (1 스달 = $3.59 as of 4/25/18) - 6.219 SBD (1 스달 = $4.02 as of 4/30/18)
5차 : 6.621 SBD

현재 잔액 : 9.147 SBD


1503888831317.JPEG

Sort:  

미국은 언제 가게 될지.. 꼭 가면 연락하겠습니다^^

당근입니다^^

미국 언젠간 가보는 날이 저에게도 오겠지요~

믿습니다~^^

풀봇때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방했습니다^^

우선, 본문 내용이랑 상관 없어서 죄송합니다
개인적인 희망 사항인데,
kr-overseas에서 영문 대세글에 대해서 주목할
만한 이야기가 있으면 간단히 번역하여
공유해 주시는 이벤트는 어떨까요?
스팀잇을 하지만 정작 메인은 미국인데,
짧은 영어 실력으로 인해 #kr 글만 보고 있으니
우물안의 개구리가 되는 것 같아 제안 드립니다.
요즘 steemmonster라는 게임이 핫 한것 같은데
당최 뭔소린지 알 수가 없네요 ㅎㅎ

항상 스팀잇을 위해 애쓰시는 것 감사드립니다.
우선 kr-overseas 는 현재 @zorba 님께서 진행하고 계시구요, 원래의 취지가 해외에 계시는 한인 스티미언들이 kr에 잘 정착하시는 것을 돕고자 하는 것이라서, 영문 대세글 번역은 이벤트라기보다 뜻있는 분이 포스팅을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많은 분들이 그런 시도를 이미 하셨었는데 지속적으로 하시기가 다들 힘드셨던 것 같습니다...
좋은 의견 계속 고민해보겠습니다.
일단 궁금해하시는 스팀몬스터는 @wipi 님과 @kingbit 께서 한글로 올려주신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wipi/4q6vn9
https://steemit.com/steemmonsters/@kingbit/steem-monster?sort=trending

오오~~~미국은 별거 없으시졍?? 드뎌 스파가 돌아갔다닝!! 무사귀가 감축드립니다 ㅎㅎ

네, 여긴 별거 없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오홋! 그렇군염 ㅋㅋ 해피해피한 하루 되십쇼~~~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는 플로리다스네일님~! 저를 반성하게 만드네요 ㅠㅠ

반성이라뇨~^^ 저보다 훨씬 더 소통 잘하고 계신데요

당연히 꼭 연락드려야죠^^ 갈 일이 생길지는 의문이지만...ㅎㅎ
세번의 밋업을 하셨는데 전 플로리다님을 뵙지 못했네요...ㅠ 아쉽게~
여행도 끝났고, 스파도 돌아왔으니 열심히...^^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사람 일은 모릅니다 ㅎㅎ
안동까지는 갔었는데 ㅠㅠ
계속 스팀잇에 있는 한 언젠가는 뵈리라 믿습니다 ㅎㅎ

회사에 기도기도 하고 있습니다.
4년전 보스턴으로 출장을 갔었는데...
다시 미국으로 출장가기를 간절히 빌고 있습니다 ㅎ

4년전이면 이제 한번 오실 때도 됐는데 말이죠~~^^

미국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여긴 태풍이 온다고 해서 조마조마하네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꿈꾸시는 대로 이루어집니다^^
태풍은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