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는 이야기] 한국 방송프로그램들이 미국에서 리메이크 되었네요~ (굿닥터, 복면가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어제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 둘째녀석이 제 방에서 나와서는 패밀리룸의 TV 를 켜고 프로그램 검색을 하더군요.
얼마전 케이블 TV 에서 유튜브 TV 로 바꾸었습니다.
[미국 사는 이야기] 케이블을 끊고 Youtube TV 를 보기로 했습니다.

드라마 하나를 재생해 놓고는 보면서 밥을 먹으려 합니다.
무슨 드라마냐고 물어보니 Autism 인 의사의 이야기라고 하네요.

Capture+_2018-09-06-08-22-42.png

제목을 보니 "The Good Doctor" 입니다.
맞습니다. 한국 드라마 "굿닥터"~
주상욱, 주원, 문채원 주연의 2013년 한국 드라마.


abc 방송에서 리메이트 한다는 뉴스를 얼마전에 들었던 것 같은데 벌써 만들어서 방송을 시작했군요.
역시 달팽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느립니다...
뒷북이라 죄송합니다.
Capture+_2018-09-06-08-21-54.png


저는 잘 모르지만 미드를 많이 보는 남편의 말로는 출연진도 유명한 배우들이라네요.
Capture+_2018-09-06-08-23-16.png

앞으로 작은 아이 보는 데 옆에서 같이 봐야겠네요.


하나 더~!
제가 잘 보는 프로그램 중에 "복면가왕"이 있는데요,
Fox TV에서 2019년 1월에 미국판 복면가왕을 방영한다고 합니다.


위의 트레일러 보시면 가면의 수준도 장난이 아니네요.
그리고 "The Masked Singer" 제목에서 눈치채셨겠지만 항상 앞에 정관사 "The"가 붙고요, Mask Singer 가 아니라 Mask"ed" Singer 입니다 (플로리다 달팽이의 1초 영어 ㅎㅎ)
가면"쓴" 가수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내년 1월이 기대되네요 ㅎㅎ


1503888831317.JPEG

Sort:  

우리나라 프로그램이 미국으로도 수출되고 정말 놀라운 발전이 있었구나 싶습니다. 그나저나 트레일러 보니까 미국 복면가왕도 진짜 재밌을 거 같네요.ㅎㅎ

네, 기대되요, 미국인들의 리액션이 ㅎㅎ

미국판 복면가왕 가면 제작비가 어마무시하다면서요!!!

오늘 아침에 뉴스기사로 보았답니다 ㅋㅋㅋㅋ

오늘 아침에 뉴스 기사가 떴나요 ㅋㅋ
어제 본 굿닥터만 올리기엔 포스팅이 너무 부족한 것 같아서 얼마전 본 복면가왕 트레일러도 붙어 올린건데 ㅋㅋ

헐..
세상에 방송이 수출을 하다니...
그동안 무수히 많은 프로그램들을 수입해서
방송 했는데...
ㅉㅉㅉㅉ 대 .한 .민.국

옛날엔 일본이나 미국 방송 베낀다고 비판도 많았는데, 이젠 컨텐츠 수출도 하네요~ 가즈아~ ㅎㅎ

가면을 넘어서 이제는 분장쇼에 가까운 것 같네요.ㅋㅋ

네, 가면 무도회 같아요 ㅎㅎ

복면가왕은 뉴스로 알고 있었는데...
굿 닥터라는 우리나라 드라마가 있었다니 첨 알았네요ㅎㅎ

한국에서도 인기도 많고 상도 받았던 걸로 알아요 ㅎㅎ

예전에는 미국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모방 해서 많이 했는데...
요즘은 한국것을 수출 하는군요
복면가왕은 재미있게 봤는데 미국에서는 어떻게 할지 기대됩니다

복면가왕은 재미있을 거 같아요, 리액션 좋은 미국 사람들이니까요 ㅎㅎㅎ

굿닥터도 수출품이라니 울나라도 점점 멋진거 같다 생각이 드네요, 예전엔 방송 컨텐츠를 수입만 했었는데

맞아요~ 자랑스러워요

좋은 프로그램 서로 베끼는건 어쩔수 없겠지요.

좋은 건 리메이크 하는 것도 나쁘지 않죠 ㅎㅎ

그들도 한국 티비를 보나봐요. 신기.... ㅎㅎ

인기 많은 건 눈독들이고 있나봐요 ㅎㅎ

와 토끼의 눈에서 포스가
느껴지는데용 ㅎㅎ 미국에서도
잘됐으면 좋겠어욤

얼마나 인기많은 가수들이 나왔을지 궁금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70.48
ETH 2544.2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