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오늘 가입했습니다~ 반가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스팀잇에 가입한 경제학과 다니는 대학생입니다. 


평소 블록체인과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아 스팀잇에 올라온 글을 자주 보곤 했는데요.  


좋은 SNS인것 같아 저도 참여하고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경제나 블록체인 등에 대한 글을 쓸 것 같네요.



가입


가입신청을 한건 저번주 목요일이었습니다. 


늦어도 하루면 가입이 된다고 하길래 금요일까지 기다렸는데요.


찾아보니까 영업일 기준 하루라고 되어 있길래


주말에는 초보자 가이드 글들을 읽으면서 보냈습니다.



드디어 오늘 답장이 왔습니다!


들뜬 마음으로 가입을 하고 여러분께 인사를 남기네요.




그리고



사진찍는걸 좋아합니다.  아이폰으로요!


전문적이진 않지만 인상깊은 장면들을 카메라에 담는건 매우 즐거워요 ㅎㅎ


언젠간 아이폰 사진전 IPPA(iPhone Photography Awards)에 제 사진을 올리고 싶네요^^



한가로울땐 친구랑 게임도 즐겨 하는 편입니다.


중학생때부터 하던 와우가 제일 재미있네요ㅎㅎㅎ


명작입니다.




투자


현재 이더리움에 투자중입니다.


 10만원일 때 부터 모았는데요. 


대학생이라 생활비와 여행자금으로 쓰려고 조금씩 인출하다보니 어느새 5개정도밖에 안남았네요 ㅜㅜ


남은 것들은 빼지 않고 가져갈 생각입니다 ㅎㅎ




글재주는 없지만 최대한 자주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아직은 스팀잇에 대해 모르는게 많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Coinmarket에 주로 글을 쓰고 있는 @koreaculture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요새 대학생들도 가상화폐에 관심들이
많나요? 분위기가 어떻나요??

경제학과라 그런지 종종 언급 되더라고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당ㅎㅎ

저는 컴퓨터전공이라 그런걸수도 있겠지만 학과에서 과제를 제출하면
적지 않은 인원이 비트코인에 관한 주제로 조사해서
발표하더라구요. 20대들의 가상화폐에 대한 열기도 제법 뜨겁습니다.. ㅋㅋㅋ

Welcome to Steem @fel I have sent you a tip

Welcome to Steemit @fel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반갑습니다. ^^

어서오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 )

반가워요ㅎㅎ

반갑습니다! 경제학도에 게임까지 즐기시다니 멋있네요. 요즘 아주 조오금 투자를 해보고 있는데 너무 어렵습니다 ㅠ fel님의 글들 읽으며 배워봐야겠네요 :)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vimva님 글 보면서 열심히 배워야 겠네요! 맞팔 했습니당ㅎㅎ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Welcome to steemit community. You will love it. Following links may help you to get started.
New Users Guide: https://steemit.com/welcome
Dos and don’ts on Steemit:https://steemit.com/steemit/@najoh/dos-and-don-ts-on-steemit
ChainBB Steem Forum: https://steemit.com/chainbb/@jesta/chainbbcom-a-blockchain-forum-platform-for-steem

환영합니다.
스티밋에서 서로 응원하고 성장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vote&follow가 자산입니다^^

넵! 팔로우 했습니다!
@neojew님도 좋은 저녁 되세요~

스팀잇에 환영합니다.
저도 오늘 가입인사 했습니다 ㅎㅎ
같이 잘해봐요~

반갑습니다 ㅎㅎㅎ
팔로우 했어요~ 좋은 글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