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 꼭 투자해야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bitcoingodperson 님의 을 보고 스팀에 꼭 투자해야하는 이유를 생각해봤습니다.

1. 블록체인 플랫폼 중 활동(Activity) 지수 최상위

최근 24시간동안 블록체인 내 누적 작업 수를 기반으로 계산되는 활동지수를 확인할 수 있는 http://blocktivity.info 에서 확인해보면, 현 시간 2위로 랭크되어 있습니다. 각각 1,2,3 세대 플랫폼을 대표한다고 많이들 이야기하는 BTC, ETH, EOS 보다도 높은 순위입니다.

2. 스팀잇 활동에 대한 보상

많은 스티미언들에게 스팀잇을 하는 이유 중 하나인 보상이 빠질 수 없다고 봅니다. 포스팅을 하는 것 외에도 다른 저자들에게 업보팅을 하기만 해도 스팀 파워라는 형식으로 보상이 주어집니다. 시간, 노력, 재능 그리고 스팀에 대한 투자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3. 스팀 플랫폼 기반의 커뮤니티, 서드파티

테이스팀, 스팀헌트, 트립스팀 등 스팀 플랫폼 위에서 다양한 주제들의 프로젝트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는 스팀에 대한 활용도가 커지게 되는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4. 빠르진 않지만, 꾸준하게 진화 중

곧 적용될 HF20 등 스팀은 그들의 로드맵대로 꾸준하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백서 내용을 부풀려 투자만을 노린 일부 플랫폼이라 쓰고 사기인 스캠과는 다르게 믿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부족하고 불안하기는 하지만, 투자해볼만 하다고 생각하기에 관심을 가지고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Sort:  

good!!^^ 저도 몇해전부터 친구가 자꾸 스팀잇하라고했는데 미루다미루다 작년말이 가입하구 글도 올리고 보상도 받고있네요 ㅎㅎㅎ 울 스팀잇이 많이많이 활성화됐으면 합니다!!^^ 화이팅!!!
감사해요 feelsogood님~~^^

저보다 스팀잇 선배시네요 ㅎ
전 주변에서 하라는 사람이 없고 왜 하냐고만 하더라고요 ㅠ
잘 되겠죠~! 파이팅!!!
감사합니다. 마르스님

연휴는 잘보내셨어요?

선배가되서리 도움받고 있네요 ㅎㅎㅎ

무사히 잘 보냈어요 ㅎ
마르스님도 잘 보내셨나요?
제가 딱히 더 도움드린 것도 없는데요;; 뭐 ㅎ

스팀 가즈아~!

스팀 가즈아~!

스팀 올 연말 불기둥 갔음 좋겠네요^^

HF20 기대감에 좀 오르던데.. 시작이었으면 좋겠어요 ^^

빨리 천원대를 벗어났으면 좋겠네요.... 스팀 가즈아!!^^

천원 위로 더 위로 가야죠~! 스팀 가즈아~!

활동지수가 높은 것 하나만으로도 가능성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스팀잇이 제대로 대접받는날이 오겠죠
스팀잇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