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유상임대를 받고 다시 시작하다

in #kr6 years ago

20180511_223855.jpg
(Written by @aromi)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20일이 되자마자 lucky2 님의 유상임대를 받았습니다.
5월 유상임대 완료
4주간 2,000 SP를 36 STEEM 이라는 좋은 조건에요.

임대받고 활동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아직까진 좋네요 ㅎ

임대받자마자 지갑상태를 기록하기 위해 스크린샷!
Screenshot_20180520-000855_Chrome.jpg

더 기회가 주어져 임대기간이 늘어날지, 4주만에 끝날지 모르지만, 좋은 기회를 얻은만큼 다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도 궁금하지 않을 뒷이야기.. 기록해둡니다 ㅎ
SBD로 투자하기 해본다고 100 SBD를 tipu에 투자한 상태였습니다.

(실험) SBD로 투자해보기
(실험) SBD 투자 1주 경과보고

그래도 임대받을 때 쓸 36 STEEM을 기한 내 맞출 수 있을거로 생각했습니다. STEEM/SBD 비율을 생각을 못 했네요. 기한이 몇 시간 안 남았는데, 1 SBD 정도가 부족했습니다. 정 안 되면 거래소에서 보내야겠다 싶었는데, 마침 @carrotcake 님이 깜짝 숨은그림찾기 이벤트를 하셔서 운좋게 2 SBD를 받아서 기한 내에 무사히 입금할 수 있었네요.

쓸데없이 길어졌는데, 결론은

이벤트여신 @lucky2 님 유상임대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케 @carrotcake 님 이벤트 덕분에 잘 처리했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다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U5dsYNAxGscrXnzS4iZon4FYoYfwhzW.gif
(Designed by @kimtaewoo)

Sort:  

축하축하...ㅎㅎ
근데 tipu가 뭔지 알아봐야겠네요...ㅎㅎ
모르는게 넘 많슴다..

^^ 보통 간단히 송금할 때 많이 쓰는 @tipu 에요. 이미 아실거 같으신데요 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대받으신 동안 즐겁고, 돈되는 스팀잇 활동
응원드립니다. ^^

임대받는동안 시간이 허락하는한 많은 글을 읽고 열심히 활동해보려고 하는데 잘 되겠죠;;
응원 감사합니다. ^^

잘 될겁니다.
응원드리러 자주 들르겠습니다.^^

^^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임대부럽네요 ㅎㅎ 유용하게 잘쓰셔서 얼른 스파업 하시길!!

표도르님도 좋은 임대기회 있으실거에요.
말씀 감사합니다 ^^

임대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simsim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5월 21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td> 0.017 573 2 feelsogood/td> 2018년05월20일 21시58분
0 429

kyle-event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yle-event님의 [1SBD판매이벤트#89-1]굽네 닭가슴살 후랑크꼬치 70g*5개 3명(당첨자 발표)

...bangcute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꼬치 70g*5개 당첨자 발표 합니다.
feelsogoodgasigogi님wabangcute님축하드립니다~^^ 후훗!
  • 1SBD를 kyle-even...

    우리 망토맨님 고래되셨군요^^ 축하합니다. 친하게 지내요ㅋㅋ

    2천스파 임대인데 고래라니요;; 감사합니다 ㅎ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19_오오고래다!.gif

    원화채굴을 열심히 해야되겠네요.
    좋은 기회주셔서 감사해요~!

    임대 축하드립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ㅡ^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bbana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bana님의 대문 관련 이벤트 발표

    ...는 법이다.
    허나 가슴속에 묻어 둔 꽃의 향취는 세월이 지나도 바래지 않는 법이다 "
    feelsogood So 통(通)하였느냐
    mathetes 보팅은 엇더며 팔로우는 엇더료 리스팀으로 중전뜻을 알려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8
    BTC 54635.52
    ETH 2893.76
    USDT 1.00
    SBD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