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관련 이벤트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엄마대문2.jpg

■대상


@sunghaw
心心相印 [ 심심상인 ]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한다는 뜻으로, 묵묵한 가운데 서로 마음이 통(通)함



■장려상


@pyorinho" 꽃이 향기롭다하여 꺽어서
곁에두면 하루도 못가 시드는 법이다.
허나 가슴속에 묻어 둔 꽃의 향취는 세월이 지나도 바래지 않는 법이다 "


@feelsogood
So 통(通)하였느냐


@mathetes
보팅은 엇더며 팔로우는 엇더료
리스팀으로 중전뜻을 알려라


@ravenkim
「財上平如水 人中直似衡」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저를 멋지게 그려주신 @cheongpyeongyull 님께 거듭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Sort:  

당선되신 분들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
심심상인!
좋습니다~!

오.....! 저는 참여에 실패했지만 ㅠㅠ
근데 정말 다들 멋진 말들을 써주셨네요~
그리고 축하드려요~~~^^
고풍스러운 언니 모습이랑 멋진 말이랑 합해져서 멋진 대문이 완성됐네요~!
잘 어울리세요♡

쑤 만날때 나,,,
한복입고 만나야 될듯!!!!
고풍스럽게 보여야 되잔앙~♡
언니 카톡 프로필 사진들 봐봐!!!
다소곳이 얌전한 모습있나... 환상 아작날걸...ㅎ

장려상을 주시다니 >< 감사합니다~ ㅎㅎ

지당하신 결정인줄로 아뢰오~~~

결정하시느라힘드셨을듯한데 너무멋지게결정하신듯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아름다워요.
중전마마의 품위가 이곳까지 전해집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대문 결정하셨으니..
대성하세요....축하 보팅 꾹.. ㅋㅋ

율님 솜씨가 날이갈수록 좋아지시는군요ㅎㅎ좋은 대문 득템하신거 축하드립니다. 저도 예전에 그려주신적 있는데 오랜만에 꺼내봐야겠어요ㅎ

아.. 이거 생각하다가 참여한다는걸 깜빡했네요 ㅠㅠ.

멋진그림에 멋진 글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