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xwonah님의 코남TV 브랜딩 - Part 2: 대문과 커버 이미지 - // 깜짝 숨은그림찾기 이벤트 +_+

in #kr-art6 years ago (edited)

C a r r o t  C a k e  

당신의 친절한 이웃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얼마전 스팀잇 유저 @jxwonah님께 유튜브 커버 사진, 스팀잇 커버 이미지와 대문, 프로필 사진 이렇게 4개의 의뢰를 받았습니다. 3일 전에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고, 오늘은 완성된 커버 이미지와 대문을 가져왔습니다.

@jxwonah님께서는 유튜브에서 코린이들에게 친절하게 코인과 투자에 대해서 쉽게 설명해주는 코남 TV - 코인 알려주는 남자라는 채널을 운영하고있고, 스팀잇에서는 주로 블록체인, 암호화폐 투자, 스팀, EOS 위주의 포스팅을 하고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냥 그림만이 아닌 유튜브 채널과 스팀잇 활동을 위한 브랜딩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글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코남님 (@jxwonah) 코남TV 브랜딩 - Part 1: 커버 이미지 -

그리고 코인 알려주는 남자, 코남님의 유튜브 채널도 구경해보세요 :) EOS BP 인터뷰 등, 주로 이오스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올려주시더라구요.
저는 이오스를 하나도 가지고 있지 않아서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대문입니다.

지난번에 올린 커버 이미지와 같은 컨셉이 이어지도록 야경과 인물 위주로 하기로 했습니다.

sketch.png

초기 스케치.
키워드는 쾌남, 패기, 젊음 입니다.

before2.png

그리는 중....

KakaoTalk_Photo_2018-05-17-12-59-07.png

1차 완료

의뢰인의 조언으로 멀리 남산타워도 그려넣어봤습니다.
Seoul의 스웨그가 느껴지는군요.
보내주신 사진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그렸습니다.

그런데 얼굴이 동글동글해지고 눈빛이 뭔가.....좀.... 진해졌네요.
스케치와 완성그림이 완전 딴판이 되어버리는건 그림그리다보면 많이 생기는 사고입니다. (뻔뻔)
스케치 단계와 완성본의 괴리감이 너무 크므로 성형수술을 합니다.

conam_daemoon_notext.png

어느 부위를 성형했는지 맞추시는 분께 상품을.... 은 농담이고
흐릿하던 눈빛을 좀 더 자신감있고 똘망똘망하게 고쳤습니다.
눈매도 조금 올라가고 입꼬리도 좀 더 길어지구요.

여기에 로고를 추가하면........

conam_daemoon.png

이렇게 됩니다.

그리고 대문에 사용된 얼굴을 프로필 사진으로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

profile.png

뙇!!!

그리고 커버 이미지에 약간의 수정이 있었습니다.
지난번에 보여드린건.. 완성본이 아니었던 것...

그냥 공개하긴 아쉬워서 굉장히 쉬운 숨은그림 찾기를 준비했습니다.

before.png

cover.png

위가 원본, 아래가 수정본입니다.
ㅋㅋㅋㅋ 발견하셨나요?!?! 으흐흐흐흐흫

댓글로 바뀐 부분을 1등으로 모두 발견하신 분께 2SBD를 보내드리겠습니다 +_+

힌트: 이미지를 저장하거나 새 창으로 열어서 확대해 보세요.

그럼 여러분 나중에 또 만나요 :)

Sort:  

표정이 므흣에서 또랑으로 바뀌었네용!ㅋㅋ
멋져요 멋져! 코남 TV도 대박나시길!!

오오오!! 실제 코남보다 더 잘생긴 코남캐릭터!!!
위에 댓글 나뭇잎, 꽃병, 마이크, 탁자 받고 달!!! 달!!!! 글구 카메라맨!!! 넥타이에 마이크!!!

아쉽게도 1분차로 놓치셨습니다! 하지만 아차상으로 1스달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ㅋㅋㅋㅋ앜ㅋㅋㅋ아쉽네용!!! 그래도 아차상!!! 감사합니당>_<

우와 정말 그림이 예쁨예쁨 샤방샤방해요 :D
수정본에는 녹색 나뭇잎이 생겼어요!

네! 맞습니다만 아쉽게도 바뀐 부분이 몇군데 더 있습니다. ㅠㅠ

다시 보니 완전 디테일한 부분까지 섬세한 작업이 들어가 있었네요 :D 정답이 나오긴 했지만 다시 꼼꼼히 찾아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완전 섬세섬세!! :D

왼쪽에 사람이랑 탁자, 꽃병, 마이크 그리고 위에 말씀해주신 것처럼 잎이 생겼어요!

거의 맞추셨습니다!! 아쉽군요!!!!

왼쪽 카메라맨(?), 녹색 나뭇잎, 탁자와 꽃병, 진행자 테이블 위에 마이크(?) 가 추가된거 같네요 ㅎ

거의 됐는데...!!

진행자 넥타이에 핀 인가요?

아 달도 있네요;;

------------- 정답자가 나와서 마감합니다 ----- ----------
2 스달 보내드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

와 대박 너무 멋져요~!!!
그림 실력도 대단하시네요^^
크.. 제가 이제 찾아와서 늦었나봐요 ㅎㅎ
그래도 숨은그림찾기 적어 볼게요 ㅎㅎ
정담 - 카메라맨,야자수,꽃병,꽃병테이블,초승달,마이크
입니다^^
즐거운 불금되세요~!!

마지막 한개가 아직 남아있어요!!

와.. 위에 정답보니까
넥타이 핀이 있군요 ㅎㅎ
전 다운받아 보질 않아서 안보였나봐요 ㅎㅎㅎㅎ
아깝 ㅡㅜ

오 코남 TV 일러스트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캐럿케잌님이 그려 주셨던 거군요 :)
업데이트 버전도 멋지네요 !

변경 사항 완벽체크 ㅎㅎ : 왼쪽 카메라맨 없어지고 양쪽에 풀?이 생김 ㅎㅎ / 꽃병+테이블 추가 / 코남님 테이블의 마이크 추가 / 배경의 달 추가 / 코남님 코가 생김 ㅋㅋ / 코남님 넥타이에 마이크 추가 / + 화질이 선명해짐 ㅎㅎ

와 생각보다 엄청 많은 것들이 바뀌었네요 :)

정답확인은 @jxwonah 코남님께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더 이상 제 자신을 신뢰할수 없어서 ㅋㅋㅋ

1등 발견 포기...

그나저나 저 남자분 뭔가 '에릭남'의 포스가 납니다.

포기하지 마세요ㅋㅋ 전부 발견하신 분은 아직 안나왔어요!!

앗.. 방금 나왔군요.. 마감합니다...

달 하나 보여서 말씀드릴려고 했는데 빠르신분들 많군요. ㄷㄷ

코남님의 풀보팅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ㅋㅋ 마지막 한부분이 남아있습니다.

성형시키니까 도시남자같아요 ㅎㅎㅎ
테이블과 꽃 카메라기사님과 나무들? 코인남자님테이블에 폰같이생긴무엇?아닌가요 캐롯님 ㅎㅎ

맞습니다 그런데 두가지가 더 있어요!! 이미 정답이 나왔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