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SBD로 투자해보기

in #kr6 years ago

U5dsYzAM7hjtxXpdFzmXaAMgC9CNzq6_1680x8400.jpeg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danbain님의 [스팀달러 투자이야기 시즌2] 1주차를 읽고 해보면 어떨지 궁금해서 직접 해봤습니다.

@tipU Investors Update: Automatic Investments Refunding 내용을 보고 그대로 따라했네요.

Screenshot_20180509-204805_Chrome.jpg

1. @tipu에게 SBD/STEEM 송금하면서 메모에 invest

STEEM/SBD 비율에 따라 STEEM POWER가 정해지므로 시기에 따라 손해를 볼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전 100 SBD가 82.645 STEEM POWER가 되었네요.

2. 0.001 SBD를 송금하면서 메모에 reinvest 100

@tipu 의 글 보면 자세히 나오는데, reinvest 뒤 숫자는 발생하는 수익을 재투자하는 비율입니다. 전 전부 재투자하는 것으로 해뒀습니다.

3. 0.001 SBD를 송금하면서 메모에 status

투자한 SP, 재투자 비율, 수익 SBD 등을 확인할 수가 있네요.

우선 일주일정도 지켜볼 계획입니다 ㅎ

U5dsYNAxGscrXnzS4iZon4FYoYfwhzW.gif
(Designed by @kimtaewoo)

Sort:  

tip! 0.5 ^^ 음료수 값입니다 . 존하루 되셔요. ^^
마침 tipu글이군여. ㅎ

감사합니다.
heterodox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이런것도 있군요 먼지 잘 모르겠지만 스팀달러를 누군가에게 보내면 투자개념으로 자신에게 뭔가 이익이 돌아오는 그런건가요? 보팅하고 자세히알아보러 링크 하신 글 읽어보러 가야겠네요

투자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던데 그 중 하나해봤습니다.
이해하신 것처럼 스팀달러도 투자되어 수익을 낼 수 있는거에요 ^^
링크글 읽어보시면 자세히 나와있어서 이해하기 쉬우실듯 하네요.

이런것도 다 있군요ㅎㅎ
스팀 가즈아~~!

저도 이번에 알았어요 ㅎ
스팀 다시 일어나서 가즈아~~!

결과과 무척 궁금해지네요.
결과 포스팅 기다리겠습니다.

어찌되는지 일주일 뒤에 보려고요 ^^

후기글이 벌써 기대되네요..!ㅎㅎ

음.. 손해는 안 봐야겠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실제 투자 수익률이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ㅎ

ㅎㅎ 일주일 뒤 공개해보겠습니다

스팀 가격이 내려서 마음이 아파요..ㅠㅠ

ㅠ.ㅠ 잠시 주춤하긴 하지만 다시 잘 가줄거라 믿습니다;

Hi @feelsogood! You have received 0.5 SBD tip from @heterodox!

@tipU is looking for SP delegators - pays out 100% of profit to all investors. Write a comment: @tipu I want to delegate X sp - where X is the amount of SP and @tipU will answer you with a delegation link :)

오잉? 이렇게 쉽게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나요? 스팀잇은 파면 팔 수록 계속 새로운게 나오는거 같아요..ㅎㅎ 따라가기 힘듭니다 ;

결국은 스파임대인데 방법이 다양해지네요 ㅎ 재미있어요

You received 0.3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10!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