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친구가 아픈가봐 도와주자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벌써 평일의 마지막날 금요일이네요 이번주말이 지나면 2017년은 다시 돌아오지 않은 해가 되네요
새희망의 2018년이길 바라면서 ......
어제 저에게 놀라운 일이 일어났어요
딸아이와 티비를 보는데 잠깐 unicef광고가 나오더라구요

image

소말리아의 하산이라는 어린친구의 얘기가 나옵니다
3살 하산은 3개월전부터 피부에 물집이 생기고 계속열이 나기시작하더니 한달전부터 몸이 붓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하산은 콰시오커 중증영양실조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단백질 결핍증의 일종으로 단백질이 모자라 혈액 내삼투압 농도가 떨어져 혈관외부에 있는 세포와 세포 사이의 공간으로 조직액이 빠져나와 배가 나오거나 온몸의 부종과 염증을 초래하는 질병이라고 하네요
이친구의 얼굴을 본 3살 딸아이
저를 다급하게 부르네요
딸아이 : 엄마 저기 친구가 많이 아픈가봐 ^^
엄마 : 저친구는 먹을것이 없어 못먹어서 많이 아프대
딸아이 : 엄마 그럼 친구 도와주자 ^^
엄마 : 그럼 매달 저친구 도와줄까
딸아이 : 응 내가 도와줄게

이렇게 말하는 딸에게 저는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네요 ^^ 아직 3살 밖에 안된딸이 아픈친구를 위해 도와주자란 말을 하니 눈시울이 촉촉해 지더라구요
가끔 저도 unicef 광고를 보면서 전화걸어야지 걸어야지 생각은 했지만 실천하지는 않았어요
딸아이 말을 들으니 제자신이 부끄러워 지더라구요
그래서 작은 돈이지만 월 3만원씩 지원해주기로 결정했어요

image

딸아이의 따뜻한 마음이 하산과 같은친구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음 하네요
작은 실천을 못했던 제 자신을 반성하면서 어제 딸아이에게 배운거 같아요
스티미언 회원님들도 연말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Sort:  

가끔 아이들은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더 대단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 너무 보기 좋습니다~~ 천사 따님을 두셨네요~~

그러게요 저도 어제 딸아이에게 감동받았어요 ^^

@munkihun님께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ioc/skt1-url

이 광고 기억나네요. 좋은일 하시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아자아자화이팅

감사합니다 ^^

짝짝짝 멋진 일 하셨습니다.
저도 내년에 자선단체에 소액으로 기부 할 생각이에요~

네 저도 점차 늘려갈 생각이예요

저도 이 광고를 우연히 본적이 있습니다.
후원 시작하셨군요!!
따님과 eunstar 님 모두 멋지세요!
따뜻한 연말입니다~~

후원이 큰것이 아니었는데 못하고 살았네요 딸아이에게 부끄러웠습니다 ^^

참 잘하셨어요..~!! 정말 짝짝짝입니다~!!

작은정성이, 도움받는 아이에게도 큰힘이 되겠지만, @eunstar 님과 @eunstar 님의 아이 모두 더 큰 마음의 선물을 받게 되실꺼에요~ ^^

감사합니다.
후원후 딸아이에게 어제 그친구 도와주기로 했어 하니깐 딸아이왈 그럼 주사 맞았대 하는 딸아이네요
아프면 주사 맞으면 괜찮아 지는줄 아는 딸이네요

정말 멋진일 시작하셨네요..짝짝짝!
저는 굿네이버스에 하고있어요.. 저에겐 위식한번의 돈이지만 이 아이에겐 한달 생활전체가 되니..
아이도 엄마가 누구보다 자랑스러울거예요^^~*

맞아요 그렇더라구요 ^^ 아이에게 감동받은날이네요 ^^

아이에기 모범이 되는 어머니인거 같아서 좋아보입니다. 저도 다른 단체에 후원을 하고 있지만 기부는 좋은거같습니다. 응원합니다.^^

그러게요 누군가를 기다리는 이에게 작은 손길하나 보내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손길이 필요한이에게 더 많이 베풀고 싶네요 ^^

아이와 함께 따뜻한 후원 시작 하셨네요.. ^_^
좋은일 응원 합니다. 1!!

감사합니다 후원이란것이 작은것이었는데 그걸 못한것이 아이에게 부끄럽네요 ^^

따님의 따뜻한 마음씨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져요 ^^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커가는 아이에게 놀랬어요 ^^

천사같은 모녀네요.^^

천사같이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