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어린이집 보내고 찾은 여유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나쁨이라고 하는데 햇살이 너무 좋은날입니다.
오늘따라 어린이집에 잘가서 엄마는 기분 좋아졌어 ^^
미세먼지는 나쁨이지만, 창문을 다 열고 청소를 하니 아주 상쾌합니다.

image

혼자 삼겹살 파티를 했네요 같이 먹을까요?

image

아이가 없으니, 창문 다열고 환기잘시켜놓고, 삼겹살을 신나게 굽기 시작합니다.

image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입니다.

image

양파의 매운맛을 없애기 위해 찬물에 담가 놓았어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쉐프들이 하는걸 봤어요

image

삼겹살과 오리 훈제를 구웠어요
처음에 오리훈제만 먹으려했는데, 양이 너무 작아 삼겹살까지 손을 댔죠 ^^

image

양파는 물에서 건져 물기를 제거하고, 그릇에 담아주세요^^

image

무우순도 깨끗히 씻어 그릇에 담아주세요 ^^

image

맛있는 한상 차려졌네요
딸아 미안해 너를 보내고 엄마 혼자 만찬이구나...
청소를 한후, 삼겹살에 맥주한캔하니, 세상 부러울것이 없는 하루입니다.
낮술이라 그런가 한캔에 알딸딸함이 느껴집니다.
혼자 맛있게 야채와 함께 맛있게 먹고 즐긴하루입니다.
집에서 먹는 혼술도 괜찮네요
다음번엔 창가에 앉아 한잔의 여유 즐겨야겠어요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italic

Sort:  

혼자서 이걸 다 드신거예요~?? ㅎㅎ

낮술은 사랑이죠 ㅎㅎㅎ

은스타님 혼밥도 이렇게 멋진 한상이 되다니..
새삼 저에게 미안해지네요^^~
엄마도 자신을 잘 돌보아야 아이도 잘 돌보게되는법이지요^^~

엌...살짝 많이 익혀서 양파랑 먹으면 완전 맛있겠어요. ㅎㅎ
블랑과 함께 드셨네요. ㅎㅎ
따님 올 때까지 푹 쉬셔요~~ㅎ

언제 한번 여유있게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삽겹살이 맛나보입니다^^

저도 빨리 키워서 어린이집보내고 여유를 갖고싶네요 ㅠ 지금은 꼼짝도 못해요 ㅠㅠ

리얼 맛있어보이네요. 혼자서 최고의 만찬 ㅎㅎㅎ
오늘의 저는 미세먼지때문인지 목도 아프고 컨디션도 안좋아요 ㅠㅠ
그래도 벌써 내일이 금욜!

음악은 있었겠지요?

좋은 햇살
감미로운 음악
맛있는 음식
거기에
나만의 여유와 약간의 알콜이 주는 말랑함.

좋으네요 무척요

포스팅보면서 혼자드셨겠...? 했는데 혼자드셨군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49.85
ETH 2284.90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