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챙김] 사랑

in #kr6 years ago

핫하하하하하핫!
목젖이 보이도록 고개를 뒤로 제껴 큰 소리로 웃어보자. 경박스럽지는 않도록 맑고 경쾌한 소리를 만들어보자. 웃음 끝에 내 앞에 앉아 있는 사람을 애정 가득한 시선으로 지긋이 바라봐주자. 아주 오래도록 그가 민망해할 때까지.

사랑 없이 못 사는 사람과 사랑 없이 사는 사람 중에 누가 더 나쁜 사람일까...

나는야 사랑을 야금야금 씹어먹고 사는 애벌레같은 삶을 택하련다. 양식으로 채우고 감정으로 채우고 사랑 가득한 양동이로 삶의 물줄기를 퍼오련다. 천천히 다가가 놀랍도록 서린 감정의 물결을 그의 가슴에 퍼뜨리련다.

길지 않는 생애, 얼마 남지 않는 내 생애에 미움과 질투와 욕망을 밀어버리고 퍼도퍼도 넘치는 사랑의 분화구를 만들련다. 언젠간 그 뜨거움도 못내 아쉽겠지만 감히 두려워 가까이하지 못한다면 그의 영롱한 눈동자 가득 붉은 기운을 심어주련다.

나를 사랑하는 사람만을 사랑하는 일뿐만 아니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까지도 품을 수 있는 넓은 가슴으로 대지에 누워보련라. 세상 끝 저 먼곳에서부터 현재를 살고 있는 이 시점까지 그들의 마음에 꿰뚫는 안목을 가져보련다.

좋은 것은 꼭 나눌수 있는 지혜와 넘치지 않는 도움의 손길안에서 함께 갈수 있는 길을 도모하리라.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음을 배우고 실천하여 두루 평화로움의 방법을 찾아내련다.

기다려라! 대한민국! 곧 랜딩이다. 하하핫!

travel-1749508_1280.jpg

Sort:  

목젖이 보이도록 웃는날이 올겁니다 ^^

글을 읽을수록 행복함이 더해지는 듯 하네요. 모두 함께 목젓이 보이도록 웃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글에서 호방함이 느껴지는 건 저만 그런가요..ㅎ
글을 읽는데 왜이리 시원한지..ㅎㅎㅎ
그 랜딩 기대합니다~~~ 만나뵙지는 못하겠지만.ㅋㅋㅋ

저도 사랑하고 싶네요~
그리고 많이 많이 사랑받고 싶네요~
그리고 사랑받지 않아도 괜찮은 제가 되고 싶네요~

사랑받으려고만 했는데 넘치게 사랑해야겠네요
ㅎㅎㅎ 곧 한국땅 밟습니까??

한국 아니였습니까아????

좋은 것은 꼭 나눌수 있는 지혜와 넘치지 않는 도움의 손길안에서 함께 갈수 있는 길을 도모하리라.

이 구절 너무 좋네요. 오늘도 마음이 푹신해져서 갑니당~ 에빵님은 ♥️ 그 자체네요 진짜! 러블리하여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까지도 품을 수 있는 마음, ~~ 최고의 멋진 마음입니다.

에빵님은 아마도 심장이 뜨거운 분이실거 같네요
정렬적인 붉은 맆스틱이 어울리는 그녀!
아~~~~ 나도 사랑하고 싶은데요..
내ㅡ마음은 왜 이리 잔잔해 져 버린걸까요ㅡ.ㅡ

뭔가 마음을 다잡는듯한 글이네요 ㅋㅋ 화이팅!
사랑하며 살아요 :)

저 자신을 돌아보게합니다.
과연 내 사랑은 진실했는가
보다 헌신적이고
순수했는가...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010.40
ETH 3137.3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