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게임 12차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날씨가 흐려서인지.. 당당다당다라~~ 이것도 안나옴.. 대신 좀 흥 좀 내주세요 ~~

당첨자발표.png


오늘도 PC방에 왔어요~ 또 날씨가 잔뜩 흐리네요~ 2주전에 비가 많이 내려서 그칠때까지 기다리느라 혼났는데, 다행히 오늘은 우산도, 차도 가져왔네요 ^^

흐린하늘.png

눈빠지게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을거란 기대감에 빨리 올리고 싶어 PC방으로 왔으나, 이 곳도 오늘은 다른날보다는 느리네요~ 2주전에 5초 걸리던게.. 지금 10분 걸리고 있네요.. ㅜ.ㅜ


[ 12차 패턴 ]

1.jpg


동영상입니다.

[ 1/2 ]

[ 2/2 ]


룰러로 나온 번호들입니다.

번호.jpg


각 카드에 표시한 결과입니다.

2.jpg


2.jpg

3.jpg


  • 그래서 12차 당첨의 주인공은 [ 9번 카드 ] 입니다.

  • 총 3분 @bookkeeper @chkim4431 @holic7 축하드립니다.

  • $1 씩 24시간 내에 송금드리겠습니다.

  • @energizer000 님 울지 마시고.. 힘을 내세요 ^^ 당신이 위너입니다 ^^

  • 항상 참여해주시고,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이게임 모예요ㅎ 한번도 해본적이 없넹ㅎ

쥔짜요??? ㅎㅎㅎㅎ
매주 목욜밤부터 금욜에 오시면 신청 가능하십니다 ^^

ㅋㅋ 첫 참석 이후로 운이 안 따라주네요ㅠㅠ ㅋㅋ
담주에도 잊지않고 꼭 ㅋㅋ

축하드립니다!!!ㅋㅋㅋ담엔 저도 할래요^^

네네~~
꼭!! 잊지 말고 신청하세요 ^^
주말 잘 보내세요 ~~

다음기회를 노려야겠네요.

꼭!! 당첨되실거에요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또 안됬군요~~ 전 빙고운은 없나봐요 ㅋㅋ괜차나요 로또 운이 올꺼에요! ㅋ

로또 당첨되면 저에게 영광을 ^^

헉.?..이런일이........
제꺼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게요ㅎ
가능할까요?
(추가) 에빵님께 양도 하고픈데.....ㅋ

일단 축하합니다 ^^
누구한테 양도를???
원하신다면.. ㅋㅋ 정해주세요 ^^

댓글에 추가로 썼자나요.......ㅋㅋ

에빵님이 받으실까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에빵님 의사 상관없이 송금해도 되겠습니까??

흠....일단 물어보고 보낼까요.?
물어보면 됐다하실듯한데.....
제가 주는 선물(?) 이라고 해주세요ㅎ

네.. ^^
선행상으로 댓글 풀보팅 드립니다 ^^

선행상ㅋㅋ 감사감사

이런선행을~!! ㅎㅎ

같이 당첨되고 홀릭님은 선행상 나는 꿀꺽상 ㅋㅋ

아드님하고 pc 방 까지 가셔서 수고 많이 했어요.
당첨자분 축하합니다 ^^

빙고게임은 집에서 하고.. PC방은 저 혼자.. ^^
이 나이에 PC방 혼자 다니는 사람 있을까 몰라요 ㅜ.ㅜ

아싸~~~~ㅋ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차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다음에는 가즈아!!!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48.61
ETH 2912.7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