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착한일 하고 뿅!! 사라졌네요 ^^
써니님 오늘은 잘 보내셨나요??

착한일하고 저녁준비하러 감ㅋㅋ
주부라서요.....ㅋ
써니님은 대답 없으심ㅋㅋ
잘보냈을거라 생각됩니다...ㅋㅋ

써니님이 잘 안보냈다고 답하길 기다려 봅니다.. ㅋㅋㅋㅋ
웃기려고 별 댓글 다 달고 있음..ㅋㅋ

그런데 결국 답 안달음ㅋㅋ
그럴지도요ㅋㅋ
둘이 북치기 박치기ㅋ

오~ 비트박스 좀 하시는데요 ~~ 오올~~~

알겠어요
뭘 또 두번이나 써요ㅋㅋ

지금 인터넷 이상.. ㅜ.ㅜ
그래서 두번 썻어요??
멋찜 쩔어!! ㅋㅋㅋㅋ

그러는 저는 동일 대답을 세번 쓸뻔ㅋㅋ
다시 확인 후 삭제함 그나마 다행ㅋㅋ

오~ 비트박스 좀 하시는데요 ~~ 오올~~~

ㅎㅎㅎ
넵~ 점점 나아지고 있지요!!! ㅋㅋㅋ

ㅎㅎㅎ
넵~ 점점 나아지고 있지요!!! ㅋㅋㅋ

오우~~ 굳 굳

ㅋㅋㅋㅋ

이제 아셨죠?ㅋㅋ
제가 이런 사람입니다 에헴ㅋ

아무에게도 내 선행을 알리지 말라~~~ 이런거죠~

알려도 됩니다ㅋㅋ
좋은건 알리고 공유해야죠ㅋㅋ

@energizer00 님이 모르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ㅎㅎㅎㅎ

이미 틀린것 같음.....
대놓고 선행(?)이 드러남ㅋㅋ

그리고 에빵님 0 세개입니다.....ㅋㅋㅋ
맨션 실패ㅋㅋ

어머... ㅋㅋㅋㅋ
에빵님 @energizer000 이었군요..
에빵님 우리한테 느~므 관심이 읍으시다~
이래서 우리가 또 배꼽 한번 잡는군요 ^^

@corn113주부님의 8빠에 이은 두번째 창피....
아니다 장군님 댓글에 이은 세번째 창피....ㅋㅋ

8빠는 콘주부님이 창피..
@zzings님 (일부러 사이띄우기 안함.. 소환 무섭)한테는 내가 창피.. 그리고 2타 @energizer00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