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빙고게임 12차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헉.?..이런일이........
제꺼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게요ㅎ
가능할까요?
(추가) 에빵님께 양도 하고픈데.....ㅋ

Sort:  

일단 축하합니다 ^^
누구한테 양도를???
원하신다면.. ㅋㅋ 정해주세요 ^^

댓글에 추가로 썼자나요.......ㅋㅋ

에빵님이 받으실까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에빵님 의사 상관없이 송금해도 되겠습니까??

흠....일단 물어보고 보낼까요.?
물어보면 됐다하실듯한데.....
제가 주는 선물(?) 이라고 해주세요ㅎ

네.. ^^
선행상으로 댓글 풀보팅 드립니다 ^^

선행상ㅋㅋ 감사감사

이런선행을~!! ㅎㅎ

착한일 하고 뿅!! 사라졌네요 ^^
써니님 오늘은 잘 보내셨나요??

이제 아셨죠?ㅋㅋ
제가 이런 사람입니다 에헴ㅋ

같이 당첨되고 홀릭님은 선행상 나는 꿀꺽상 ㅋㅋ

꿀꺽상ㅋㅋ
저는 참여에'만' 의의를 둬서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