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 [ #6 ] 빙고 게임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당첨자발표.png


[ #6 ] BINGO GAME 당첨자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주 패턴(PATTERN)

패턴.png


토요일마다 가족이 모여 빙고 게임 당첨자 발표하는 것이 이제는 일상이 되었습니다~
[ 빙고 게임 6차 당첨 영상 ]


룰러를 돌려 나온 번호들 입니다

판.png


각 카드에 표시한 결과입니다

1-6.png
9-10.png


당첨된 카드번호를 보면서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아.. 그분이 고른번호가 9번이던가?? 그리고 스팀잇을 열어보았는데.. 이건 진짜 믿기지 않는 결과였고.. @autokjk70 님은 저에게 밥을 한 번 사셔야 하는건 아닌가.. 혼자 우겨봅니다 ^^

당첨되신 분들입니다~~~ 축하드립니다

[9번카드]
@omdy @tailcock @autokjk70 @energizer000 @hodolbak @napole @goodgeelings

당첨자 총 7분께 24시간 안에 $1 스달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Sort:  

kr-인명사전에 등록되셨습니다.감사.png
https://steemit.com/kr/@ranesuk/kr-update-2018-17

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대박~~ ㅋㅋㅋ 담부턴 따라가야겠구만요~ ㅎㅎ

오~~ 저는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

ㄷㄷㄷㄷ 말도 안되. 어떻게 이런 결과가... 대단하시네요 @autokjk70 님.

제가 다 신기해요~~ 저 분은 저 빙고운 때문에 로또는 안될거에요..ㅋㅋ 우째~

모르죠. 또 될지도.
해외토픽에 보니간 어마어마한 재벌집 아들이... 미국에서 또 로또에 당첨되는 행운이... ㅠㅠ

이런... 왜 좋은일은 연달아 일어나는거죠 ^^ 제가 한국에 있었으면 정말 밥 사달라고 당장 만났을텐데..ㅋㅋㅋ 오토님 대박 신기방기~

확률적으로도 정말 대단한 확률 아닌가 싶어요. 진짜 밥 사드려야하는 확률 아닌가요? ㅎㅎㅎ
근데 오토님은 나중에 이 댓글들을 보고 "뭥미?" 하실 것 같아요. ㅎㅎㅎ

다른 분들이 줄 서시길래.. 이거 줄 섰다가 안되면 어쩌려고.. 그랬는데.. 당첨이 되니.. 이게 더 믿기지 않게 되네요~ ㅋㅋㅋㅋ 재미있습니다 ^^

점점 반쪽님 글이 오토님 연속 당첨으로 인해 성지화 되어가는 느낌인데요? 이거 줄 서면서 정말 소원이라도 빌어야 되는 것 아닌가 싶어요. ㅎㅎㅎ

다들 줄 서셨다가.. 꽝 될까봐 그것도 걱정...ㅋㅋ

ㅎㅎㅎ
당첨이네요. 이번주 저도 신들린 듯 하네요. 야구 이벤트도 맞추고..

오~~ 축하드립니다^^

9번 할려다 말았는데ㅜㅜ @autokjk70 님 대박!

저도 정말 믿기지 않는 결과물이 ㅜ.ㅜ

오 마이 갓..edwardcha888이벤트에 당첨되다니..행복해요!

축하드립니다~~~ 항상 응원 부탁드립니다 ^^

화이팅 edwardcha888님

다음에는 잘찍어야겠어요 ㅎㅎㅎ 고생하셨어요 차님^^

잘 찍어주세요 ~~ 참여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오토님 소문듣고 첫 도전을 따라갔는데 당첨이라니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다음엔 꼭 당첨되고 싶네용 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행운을 빌께요 ^^

아무튼 대단한 금손 들이십니다. 축하 합니다.

그러게 말이에요 ^^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402.08
ETH 3386.9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