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가 다 신기해요~~ 저 분은 저 빙고운 때문에 로또는 안될거에요..ㅋㅋ 우째~

모르죠. 또 될지도.
해외토픽에 보니간 어마어마한 재벌집 아들이... 미국에서 또 로또에 당첨되는 행운이... ㅠㅠ

이런... 왜 좋은일은 연달아 일어나는거죠 ^^ 제가 한국에 있었으면 정말 밥 사달라고 당장 만났을텐데..ㅋㅋㅋ 오토님 대박 신기방기~

확률적으로도 정말 대단한 확률 아닌가 싶어요. 진짜 밥 사드려야하는 확률 아닌가요? ㅎㅎㅎ
근데 오토님은 나중에 이 댓글들을 보고 "뭥미?" 하실 것 같아요. ㅎㅎㅎ

다른 분들이 줄 서시길래.. 이거 줄 섰다가 안되면 어쩌려고.. 그랬는데.. 당첨이 되니.. 이게 더 믿기지 않게 되네요~ ㅋㅋㅋㅋ 재미있습니다 ^^

점점 반쪽님 글이 오토님 연속 당첨으로 인해 성지화 되어가는 느낌인데요? 이거 줄 서면서 정말 소원이라도 빌어야 되는 것 아닌가 싶어요. ㅎㅎㅎ

다들 줄 서셨다가.. 꽝 될까봐 그것도 걱정...ㅋㅋ

그래도 지금까지 온 것이 어디입니까? ㅎㅎㅎㅎ 저는 끝까지 8번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056.49
ETH 2597.2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