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 포켓몬 "너로 정했다!"

in #kr7 years ago

2018년 올해 가족과 함께, 특히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내기로 결심했고, 1월 1일 첫날 막내아들과 함께 만화영화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를 보러갔읍니다. 다큰 어른이 만화영화를 꼭 봐야하는 마음과 더불어 집에서 쉬고 싶었지만, 좋아하는 아들의 모습에 그냥 즐겁게 보기로 마음먹었읍니다.

maxresdefault.jpg


1. 야탑CGV와 홈플러스

20171231_173323.jpg
20171231_150931.jpg

집에서 가까운 야탑CGV로 향해봅니다. 영화보기 전에 지상3층에 있는 홈플러스에 들러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보면서 먹을 간식을 구매해봅니다. 마트팝콘과 쫄병스넥....맛있는 선택입니다.


2. 포켓몬 팜프렛

b0249445_5a43629057bd4.jpg
20171231_153056.jpg

영화를 보니, 포켓몬 팜프렛을 나눠 줍니다. 팜프렛에 입력코드가 있는데 이것을 닌텐도에 입력하면 마샤도와 피카츄를 인터넷에서 준다고 합니다(마치 코인에어드랍같은 건가 봅니다.). 아들은 당장 테스트해봐야 한다고 합니다. 영화관 옆에 열린공간이라는 쉼터에 앉아 열심히 닌텐도를 즐겨봅니다. 덤으로 저번에 크리스마스에 구매한 게임칩도 테스트한다고 우깁니다. 그냥 저주기로 했읍니다. 재미있는 영화에 즐거운 게임....아이는 마냥 신나합니다.


3. 집으로

20171230_074723.jpg

휴일 나들이는 역시 힘듭니다. 지하철을 타고 집으로 돌아오자 마자 저는 지쳐서 잠들어 버렸읍니다. 그렇지만 아이의 기억에는 아빠와 즐거운 시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포켓몬이라니 분명 행복한 기억이 됐을겁니다!!~ ^^

너로 정했다...얍...2018년..소망...ㅎㅎ
글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chungjh/2018

저...도 보러가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핫..

어른이 봐도 재미있게 만든거 같습니다...

아이랑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저희 아들도 너무 보고싶어하는 포켓몬이네요 ㅎㅎ
저도 같이 다녀와야겠어요^^
팔로 하고갑니다^^ 자주 놀러올께요~

네 감사합니다..가족과 즐거운 시간 되세요..

분명히 아들에게 저날은 기억에 남는 좋은 기억이 될꺼라고 봅니다.ㅎㅎ

감사합니다...아들이 기억해주면 고맙고 기억해주지 않아도..고맙죠...그게 부모마음 같아요

아이와의 나들이는 정말 힘든거 같습니다
그래도 하루하루 추억이 쌓여서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듯 싶습니다
좋은아빠~ 홧팅입니다

2018년 아이들과 좀더 함께하는 한해를 소망해 봅니다...

이상하게 휴일나들이는 돌아오는길이 너무힘들더라고요 ㅎㅎㅎ아이들을 위하는 모습 너무아름다워요~~

솔직하게 힘은 들었읍니다...그만큼 아이와 가까와 진거 같습니다..

포켓몬 저도 어릴 적 좋아했었는데 최근에는 그 포켄몬고 때문에 잠시 더 빠져 들기도 햇었네요 ^^ 오랜만에 보니 반갑습니다.
아이가 마냥 신나해서 즐거우셨기도 휴일의 나들이의 피로도 느껴지는 포스팅이네요 푹 쉬셔요 ^^

아이들 영화라 기대하지 않았으나 기쁜 마음으로 보기로 작정하니 ...나름 재미를 느꼇읍니다..세상은 마음먹은대로 보이나 봅니다...^-^

저도 어릴 때 친구들과 노는 것보다 부모님과 놀러 가는게 더 좋았어요~^^ 아이들도 아빠와 함께라서 더 즐거웠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응원의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0.31 % upvote from thanks to: @chungjh.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010 SBD to bid for votes.

Before sending a transfer to @minnowhelper, verify that your publication meets these conditions (http://www.minnowhelper.com/conditions.php). After the transfer is made, no claims will be received.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834.01
ETH 2665.6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