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스팀잇 수입금으로 성남보육원 다녀왔어요~♡고마워 스팀잇

in #kr-loveshar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 에요..

오늘은 큰 딸아이의 손을 잡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서산에 위치한 성남 보육원에 다녀왔거든요...
집에서 40분 거리에 있는 영유아부터 대학생까지
보육하는 곳으로 주변에 유일하게 한군데
있는 보육원이에요..
전에 지역맘카페활동할때 몇차례다녀 온적이
있는데 오늘은 뜻깊게 큰딸과 다녀왔어요~^^
image

그동안 열심히 스팀잇 활동한 수입금을 이용해
좀더 뜻깊게 쓰고 싶어 딸아이와 함께 동행을
했죠...
주부다보니 스팀잇 포스팅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들
저희큰딸.작은딸이 스팀잇 활동에 아주 든든한
지원군들이죠.. ㅎ
그러기에 아이들과 좀더 뜻깊게 써보기로 했어요..

이곳에 아이들은 영유아~대학생까지 60명의 아이들이
이곳에서 생활한다고 해요..
전에도 느꼈지만 낯선 사람이 찾아와도 어린아가들이
먼저 다가와 안기고 인형도 주며 반가워 해주더라구요..
아이들은 사람의 손길을 얼마나 그리워 했으면~!!
그모습에 마음이 짠해지더라구요 ㅠ
한없이 엄마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인데요..

image
오늘도 역시 큰딸의 도움을 받아
큰딸과 함께 롯데마트에가서 과자.음료.과일.
기저귀.물티슈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했어요..
아직 초등학생이다보니 아이들 입맛에 맞춰
잘고르더라구요..

영아들이 많다보니.물티슈.기저귀가 많이
필요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많은 양은 아니지만 그래도 챙겨 같네요...
큰아이가 직접나서 카트도밀고 아이들 간식도
손수 챙겼어요~^^
image
돌지난 아이들이 많다보니 기저귀가 많이 든다고
하시더라구요.. 보육원갈때 물티슈.기저귀는
아주 유용한 선물이 되실수 있으실꺼에요^^
image
image
아이들이 많다보니과자.쥬스를 많이 샀어요.
아이들 취향에 맞춰 마이쥬나.미니초코바도 좋아
하는 품목중하나죠..
image
아이들이 집에 있다보니 책이 넘쳐나네요..
책을 좀정리해 아가들이 볼만한 책 한상자도 준비했네요..
원장님 말씀이 책을 볼아이들이 많다보니 책기부는
언제든 환영한다고 하시더라구요...
image
image
영유아들이 볼수있는 책을골라 한상자 준비했네요..
많이가져가면 좋으련만 저희도 아이가 있다보니
아쉽지만 이정도로 준비했어요 ㅠ
책은 언제든 환영한다하니 안보시는 책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보내주세요^^

아이들과의 짧은 만남이였지만 돌아오는 동안 아이들이
눈에 밟히는게 마음이 짠하더라구요..ㅠ
천사처럼 예쁜아기들이 모두 사랑받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돌아오면서 저희딸 한동안 말을 안하더라구요..
큰딸은 무슨생각을 했을까요~??

오늘하루 스팀잇으로 마음이 따뜻해 지는 시간을
딸과 가질수 있었던거 같아요~^^
스팀잇아 고마워~♡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감동적인 @cafemocha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훈훈한 @jhyun6913.park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짱재밌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steemit을 통해 이런 좋은 일을 하셨네요..오늘 개인적으로는 몸과 마음이 참 추웠는데 하루를 정리하는 시점에서 따뜻한 글을 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사과농축액님 이벤트를 흉내내서, 스푼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찾아오셔서 업보트 하시고 문화상품권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2


멋지십니다.

넹^^ 좋은 이벤트 네요 참여해 봐야 겠어요~

멋지세요~^^
아이들 키우면서 나누고 후원한다는데 쉽지 않은데 말이에요..

에고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일 하셨네요!
공교롭게도 마침 제 고향,
게다가 제 동창녀석이 거쳐온 곳을 다녀오셨네요
cafemocha님 보면서 저를 돌아보게 됩니다 ㅠㅠ
정말 멋지십니다

아^^ 그러시구나.. 서산분이 시군요..
반갑습니다.. 동창분이 계셨던 곳이라니 느낌이 새롭네요..

까페모카님 큰딸은 무슨생각을 하였을까요?
오늘 포스팅 정말 너무 훈훈하네요.
리스팀합니다.
럽셰어링 까페모카님 덕분에 빛이 납니다!

그러게요^^ 어떤생각을 했을까요~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18년 럽셰어링 응원합니다..화이팅~

정말 좋은일하셨네요.
마음이 따뜻해 지네요~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모카님 좋은일 하고 오셨네요^^
저도 집에 아이들 책 안보는거 보내고 싶은데 올려주신 주소로 보내면 되는건가요? 무작정 보냈다가 이게 뭔가 놀라실까봐 ㅋ

넹^^ 미리 연락 한번 드리고 보내드리면 좋을꺼 같아요...
나눔응원합니다~~^^

아이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ㅠ
수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

마스터리님 발견! ㅋㅋㅋ여기도 계셨네요.ㅋㅋ 스팀잇은 우연히 어디서 본 사람이나 아는 사람들 보는 일이 참 많은 듯 ㅎㅅㅎ

어마어마하게 자주 보이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ㅋㅋㅋ

넹^^ 저도 다녀오면서 느낀 감정입니다...
에고 제가 실수를 했더라구요.. 아이들사진을 삭제했어요 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91.95
ETH 2664.9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