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보상 10th] 스티미안 2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in #kr7 years ago

DQmP2HA2THvPv6vNeDNLrmYRs4tmdsYVGMHGp4CJqtRvGSR_1680x8400.jpg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님께 감사드립니다.

매주 내용이 변경됩니다.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최저보상 1st] 신인 스티미안 20분 최저보상 지원(완료)

[최저보상 2nd] 신인 스티미안 25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완료)

[최저보상 3rd] 신인 스티미안 15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최저보상 4th] 스티미안 14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완료)

[최저보상 5th] 스티미안 3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최저보상 6th] 스티미안 18분 최저보상 지원사업(완료)

[최저보상 7th] 스티미안 2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완료)

[최저보상 8th] 스티미안 33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완료)[최저보상 9th] 스티미안 25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최저보상 지원에 관한 아이디어를 내주신 realgr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번주에 9회차를 진행하였고 2017-09-15 24시에 지원이 끝났습니다.

일주일간 지원하고 신청하는데있어 5 STEEM을 받도록하겠습니다. (5 SBD가 아닙니다)

스팀 내 거래소 이용법과 타인에게 STEEM, SBD 보내는 방법도 익히고자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2017.09.16 15:00 기준으로 약 6.3 SBD로 6 STEEM 을 사실 수 있습니다.

[Steemit] 스팀잇 무작정 따라해보기! - Chapter 5. 내부마켓에서 스팀 구매하기
[Steemit Tips] 스티밋 유저들끼리 Steem, SBD로 물건 거래하기!

위에 두 곳을 참고하시면 충분히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원내용

최저보상

저의 보팅파워 50%+@%

평균적으로 약 $2.7 정도 받을것으로예상

https://steemnow.com/ 에서 확인가능
하루 보팅파워 소모 20%유지합니다.

기간

2017.09.16 ~ 2017.09.22
1주일 (토 ~ 금)

신청비용

6 STEEM

지원 인원

20 명


지원기준

명성 58이하의 스티미안

매일매일 성실한 글을 쓰시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당분간은 새로운 뉴비들이 대거 들어오기 전까지 격주 상관없이 지원 받도록하겠습니다.

새로들어오신 뉴비분들에게 오며가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순서

댓글로 참가 신청 지원을 한다.

신청완료 대댓글이 달린다.

이 글을 리스팀한다.

dyuryul에게 6 STEEM을 보낸다.

일주일간 자유롭게 글을 쓴다.

지원 받으실 하루 한개 글의 태그에 #jiwon9을 추가한다.

먼저 스팀을 보내신 경우 다시 환불해드립니다.


9회차 지원내역

25분의 스티미안

@eunstar
@rayheyna
@followme95
@jaywon
@dmsqlc0303
@mukstar
@zorba
@chocomint
@khj1225
@romi
@subin0613
@leemikyung
@sampling
@enomujjass
@toktok
@homechelin
@cookingpapa
@staywithme
@greengreen
@keykey
@greenjuice
@newsoul122
@dmy
@coffeenut
@cafemocha

#jiwon8에서 내역 확인가능하십니다. 한주간 감사했습니다.


  • 지원글의 멘션을 원하시는분은 말씀해주세요.

@coffeenut
@pupil
@mukstar
@gyeryak
@cookingpapa

신청비가 없으신분들도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다음회차 신청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

Sort:  

응원하고갈게요 듀리얼님!!^^ 고생이많으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코부니님:)

저도 신청하겠습니다

신청되셨습니다.
오늘부터 활동 부탁드립니다. 제가 요즘 바빠 소통자주못하네요ㅎㅎ
일주일에 두세번은 댓글로 찾아뵙겠습니다.
19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지난주는 휴가로 기회를 놓쳤습니다 ㅠ
저 신청합니다!!!
이제 저에게는 마지막 기회가 될것 같네요

신청되셨습니다.
오늘부터 활동 부탁드립니다. 제가 요즘 바빠 소통자주못하네요ㅎㅎ
일주일에 두세번은 댓글로 찾아뵙겠습니다.
3

이번주도 신청할께요~
감사해요^^

신청되셨습니다.
오늘부터 활동 부탁드립니다. 제가 요즘 바빠 소통자주못하네요ㅎㅎ
일주일에 두세번은 댓글로 찾아뵙겠습니다.
5

듀리얼님 항상 감사해요 이번주도신청해도 될까요?

신청되셨습니다.
오늘부터 활동 부탁드립니다. 제가 요즘 바빠 소통자주못하네요ㅎㅎ
일주일에 두세번은 댓글로 찾아뵙겠습니다.
7

한주도 응원에 힘입어 감사드립니다. 저도 신청해봅니다^^

신청되셨습니다.
오늘부터 활동 부탁드립니다. 제가 요즘 바빠 소통자주못하네요ㅎㅎ
일주일에 두세번은 댓글로 찾아뵙겠습니다.
8

신청합니다! :)

신청되셨습니다.
오늘부터 활동 부탁드립니다. 제가 요즘 바빠 소통자주못하네요ㅎㅎ
일주일에 두세번은 댓글로 찾아뵙겠습니다.
9

저도 신청해요~

신청되셨습니다.
오늘부터 활동 부탁드립니다. 제가 요즘 바빠 소통자주못하네요ㅎㅎ
일주일에 두세번은 댓글로 찾아뵙겠습니다.
10

이번 주도 신청하겠습니다.

신청되셨습니다.
오늘부터 활동 부탁드립니다. 제가 요즘 바빠 소통자주못하네요ㅎㅎ
일주일에 두세번은 댓글로 찾아뵙겠습니다.
1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