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79

in #kr-gazua6 years ago


「Gazua! 내일이 마지막이라면?」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주의

이글은 kr-gazua 태그가 붙은 반말글입니다.

반말을 보기 싫으신분들은 주의해주세요.

(xx3 / xx6 / xx9 번 일기는 가즈아 태그가 붙습니다.)


모모꼬님의 글
을 읽고 오면 좀 더 편하게 읽을수 있을거야 ㅎㅎ


clock-2464755_960_720.jpg

워...글 주제가 내일이 내 삶의 마지막인거라고 하네 ㄷㄷ

근데 글에 나만 마지막인지 모두가 마지막인지 몰라서...

한번 두 시점에서 써보려고해 ㅎㅎ

오늘 한게 없어서 이걸 쓰는건 아니야...


「모두가 마지막이면?」

갑자기 내일 오후 11시 59분에 운석이 내리 꽂아서 지구 멸망한다고 하면 어찌 될까?

아마 우리나라만 봐도 이미 개판이 되있겠지? ㄷㄷ

온갖 폭력과 그외의...뭐 그런 대폭동이 일어나있겠지

모두가 마지막인 세상이면 그냥 조심스럽게 어디 숨어서 폰으로 스팀잇이나 만지작 만지작 거리는게 나을거 같아 ㅋㅋㅋㅋ

스팀잇에 마지막 굿바이 일기 쓰고 그냥 죽음이나 기다려야지...ㅠㅠ

나는 스팀파워 소진하려고 아무글이나 막 보팅하고 갈듯

...생각해보니 지구가 망해도 인공위성 전파가 돌아가면 내 글은 살아남긴 하는건가?

역시 스팀의 블럭체인 시스템은...


「나만 마지막이라면?」

갑자기 저번주에 갔던 건강검진에서 내일 오후 11시 59분에 사망하실 예정이니(...)대비 하고 있으라 하면 뭔 기분 일까

그냥 한강가기도 어차피 죽을거라서 쓸모 없는거고...

우선 저번에 자동 보팅해놓은게 내가 죽어서도 백날 보팅하고 있겠지?

글고보니 얘는 진짜 내가 죽어도 돌아가네...

내가 죽더라도 내가 팔로우 해놓은 분들은 내 보팅을 보면서 기억을 해주겠지?

그러고 보니...자동보팅으로 큐레이션 보상을 받으면 그 스파로 또 자동보팅이 되고 그러면 큐레이션 보상이 더 커지고 그러면 또 그 스파로 자동보팅이...

스팀외의 코인들 싹다 손절하고 스팀에 몰빵해서 스파에 몰아넣으면...흐흐

하여간 스팀잇에는 또 마지막 굿바이 일기 쓰고 또 없어지고...

현실 세계에선...

내일까지 방학이니 딱히 내 친구들이랑은 만날일이 없을거 같고...

가족들한테 작별인사나 해야하나? ㄷㄷ

가상의 일이라지만 뭔가 섬찟하네


글고보니...문득 드는 생각인데

내가 갑자기 사라져도 파급력이 있진 않네

뭔가 파급력이 있는걸 하고 사라져야 하나...

막말로 죽기 직전에 일본 저기 야스쿠니 신사에 폭탄 팍 터지고 죽으면 죽어도 역사책엔 실리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음...갑자기 이거 쓰면서 느끼는데

정말 파급력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라는 생각이 진짜 들게 되네

명성 한 70까지 쌓으면 파급력이 생기려나? ㅋㅋㅋㅋ

형/누나들은 내일이 마지막날이라면 뭘 하고싶어?


지난 일기 (3편) 다시 보기

일기 #76 / Gazua! 경주 휴가 II
일기 #77 / 경주 휴가 III
일기 #78 / 경주 휴가 IV


다음 일기 보기

일기 #80 / ???

Sort:  

헛 결국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고 싶구나... 하긴 나 혼자 마지막인데 아무도 몰라주면 서러울거같아...ㅠ

영향력 없이 사라지면 뭔가 허무할듯한...ㅠㅠ

이름이라도 남겨봐야지 ㅎㅎ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961.00
ETH 3199.9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