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나만의 이야기 만들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tea-time-3240766_1920.jpg

● 주제 : 내일이 마지막이라면...

● 계기

  • 모든 스티미언 분들이 자신의 꿈과 목표 또는 가정을 위해 정신없이 살고 계시죠 당장 내일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여러분은 어떤 것을 하시겠어요?

  • 전 만약 내일이 마지막이라면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술 마음껏 먹고선( 내일이 없다면 숙취도 없겠죠 흐흐..) 제가 아는 사람들을 한 명 한 명 다 보러 가고 싶네요! 못 했던 말들을 다 해주고 싶어요!

내일이 마지막인 것 처럼 하고 싶은 것들을 마음 껏 하는 후회 없는 삶을 사셨으면 합니다 :)

● 참여방법

  • momoggo 태그를 넣고 글을 작성합니다
  •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은 센스인거 아시죠? :)
  • 위 조건을 충족한 포스팅엔 제가 찾아가 20%에서 최대 50%까지 보팅을 해드릴게요!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저 지금 그러고 이써요 혼술을 2차로 까지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ㅋㅋㅋㅋㅋ 저도 혼술 많이 하는데 뽀돌님 저도 끼워주세...ㅇ.........(요즘 금주중 ㅠㅠ)

함께해요 ㅎㅎ모모꼬님.

좋은 프로젝트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응원 감사합니다 ~! @bluengel님도 한번 참여 해보시는 것이?!ㅎㅎ

넵~ ^^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홋 먼가 재미난 글이 나올것 같은 주제네요~^^
저도 한번 고민해봐야겠어요.

오옹 스타일님이 이러한 주제로 글을 써주시면 상당히 흥미로는 내용이 나올법한 느낌인데요?!ㅎ

얼른 쓰십시오.^^)

참여해봐야겟습니다 ㅎㅎㅎ
모모꼬님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ㅎㅎ

우부님도 오늘 하루 고생하셨어요~! ㅎㅎ

헛 신박한 주제이군요.
가즈아로 적어도 재미있는 글이 나올 것 같아요

오오 가즈아로 적으면 또 색다른 느낌의 글이 나오겠는걸요?

그러니까 내일이 마지막이라면이라고 생각하고 글쓴단거죵? 참여합니다
ㅋㅋㅋㅋ

네넵 맞습니다 !! ㅋㅋ 두그두그 궁금하네요!

https://steemit.com/kr/@zzing/momoggo-93
작성했습니다.
꼭 읽어주시고
풀보팅 미리 감사합니다.

흐흐 바로 찾아 갔습니다 ~ 원래는 50프로가 최대인데 너무 열심히 적어 주셔서 풀봇 했어요!!

당연합니다.
^^)♡♡♡♡

언제나 열심이신 모모꼬님을 존경합니다

헛 아니에요 ! 전 그냥 조금 도움을 드리는 역할을 하는 플라크톤이쥬

저도 참여해 보겠습니다!!!

오옹 기대하고 있을게요!!

내일이 마지막이라면 내가 주인공이 되겠죠~ㅎ
오늘을 감사하며...진실로 써야죠.ㅎㅎ

기대하고 있을게요 @autokjk70 님!!

저만 슬픈가요ㅎㅎㅎ흑흑 ㅋ

흑흑 사람마다 대부분 다른 반응이죠 대부분 이러면 슬픈 상황이 많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634.42
ETH 3191.9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