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일의 일상#746]무사히 일상 복귀 (다사다난했던 이동길)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r • last year 한국에 오셨다는 말로 잘못 이해…. ㅋㅋ
ㅎㅎ 현재 베이스는 말레샤인지라 ㅎㅎ 주6일 말레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