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 개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우리집 푸들은 서열 2위이다.
내가 1위, 배우자는 3위.

이 녀석은 늘 작은 눈을 똑바로 뜨고
3위와 1위가 친해지지나 않는지 감시한다.
손만 잡아도 야단난다.

그러잖아도 소닭보듯 하는 우리 부부는
서열 2위의 중재로 더욱 반듯하게
생활하고 있다.

1532944658285.jpg

Sort:  

1위라는 건 착각은 아닐지 ㅋㅋ

아뉴... 눈싸움에서 제가 이겼슈. ㅋㅋ

오오 ㅋㅋㅋ

갓 돌 지난 저희 강아지랑 똑같네요. ㅎㅎ

저희는 5살 되었네요. ㅎ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ㅎㅎ
푸들 놀리는 재미가 쏠쏠 하겠어요

어케 아셨지?
장난 많이 칩니다.ㅎㅎ

1위에 랭크된게 서열이 의심스럽네요. ㅎ

개 입장에서는 자기가 1위일까요? ㅋㅋ

음,,, 서열 1위와 3위의 관계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영영 친해질수 없는 걸까요? ㅎㅎㅎ

그들의 관계는 가,족,입니다. ㅋㅋ

2위가 기둥이군요 ㅎㅎ 순위가 혹시 거꾸로는 아닌가요? ㅋㅋ

1위를 지켜주겠다고 3위에게 으르렁 대는 걸 보면
아주 가관입니다. ㅋㅋ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r4P2uH
오픈카톡방으로 오세요

아직도 순위 싸움을 저 혼자 하곺있더군요. ㅋㅋ

ㅎㅎㅎㅎㅎ 눈싸움에서 이겨야 합니다.
제가 냄새 나는 입과 큰 안경을 들이대고 마주보면
슬쩍 고개를 돌려요. ㅋㅋ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시기 바랍니다 ^^

밥주는 사람이 갑입니다. ㅋ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9
BTC 56269.96
ETH 2364.95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