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하는 말] #3 나만 아는 이야기

in #kr7 years ago

IU9.png

시간이 흘러
가벼워 떠버릴 것 같은 변화는 싫지만
가벼움이 쌓여 편안한 두께오래됨은 좋아

상처흉터를 남기지만
시간이 흐르며 어느새 흐려지고
마침내 애써서 찾아보지 않으면 보이지 않아

지워지지 않은 흉터를 보며
'그 때 많이 아팠었지'
떠올랐다 지나가버릴

나만 아는 이야기

조금 흘려보내자 지금은 아픈 이 시간을..

IU-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마음이 하는 말] #1 아련하다는 것
[마음이 하는 말] #2 비가 오던 날

Sort:  

시가 전반적으로 차분하면서 담담, 절제되어 느낌이 너무 좋아요! :D 마치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의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하네요. 잘 읽었습니다!

간직했던 글들을 공유할 수 있는 스팀잇이라는 매체가 있어서 요즘 너무 행복해요:)! 다시 다듬으며 올리면서 떠오르는 음악들을 같이 첨부하게 됬는데 아이유의 '나만 아는 이야기'로 검색했다가 애먹었답니다 하하 소중한 감상평 감사합니다~:)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는 저도 좋아 하는 노래의 하나 입니다. ^^

앗 정말요~? 노래는 영원히 남죠~ 글 때문에 저도 다시 들어보니, 시간이 지나가고 들을 때마다 다르게 와닿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오늘도 또 짱짱하게 마음먹어야 겠지요~? 담주까지 화끈하게 추운 겨울 함께 즐겨요~:)!!

IU를 처음으로 알게되었던 곡이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인데.. 다시 한번 깨닫고 가네요 :) 자주 소통해요 ^_^

글을 다시 다듬으며 문뜩 아이유 노래가 생각나더라고요~ 첨부하며 저도 다시 들어봤더니 어릴 때 느끼던거랑 다른 기분이 느껴지네요~! 자주 놀러갈게요 좋은 주말 되세요~:)

노래가사를 이렇게 시처럼 읽으니까 또 색다르네요 ㅎㅎ

앗 요것은 저만의 글이랍니다~! 스팀잇에 다듬어서 올리다보니 배경음악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 첨부해봤지요~ @innovit님 방문하고,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앗 죄송합니다!! 시간이 지나가면서 상처가 아물어간다는 그렇기때문에 현재를 견뎌내자고 스스로에게 되네이는 글인것같네요. 잘 감상했습니다^^

아닙니다~ 이렇게 다시 찾아서 감상남겨주셔서 정말루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6904.92
ETH 2440.1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