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하는 말] #2 비가 오던 날

in #kr7 years ago (edited)

헤이즈.jpg

온다
눈을 감고 누웠다
창밖으로 들리는 바깥소리

물이 도로 위 자동차 바퀴가 엉켜 돌아가고
투둑투둑 가 계속 내린다

갑다
귓가에 맴도는 소리들이 너무
공기마저 소리가 난다

가운 소리 안에 마음이 갇혀버렸다
마음이 안에서 갑게 얼어 온 몸이 가워진다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feat.신용재)


[마음이 하는 말] #1 아련다하는 것

Sort:  

비오다가 눈오더니 지금은 아무것도 안오네요 ㅎㅎ 내일 아침 -13도니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겨울 많이 타는데 이번 겨울은 비교적 따뜻해서인가요~ 맑은 공기와 오늘 추위가 왠지 반갑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virus707님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짱짱맨 짱짜응~!

눈오다 비오니
자전거 브래이크가 얼어서 잠겼다풀렸다 하질 않고
바닥은 다 얼음판이네요
생지옥 ㅜㅜ

출근길 나서는데 비온 후라 복도에도 얼음 꽁꽁이에요:( @bryanrhee님 자전거도 감기도 조심하세요~:)!!

단어만 굵게하는거 개인적으로 좋네요
덕분에 더 집중하면서 보게 되는 듯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조금이라도 더 마음이 표현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어요~ 좋은 감상평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6904.92
ETH 2440.1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