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옥션 #30] "콕션" 고래 연필꽂이 낙찰자와 31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
30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션" 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고래 연필꽂이는..
@glory7 님께 낙찰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3 스달 + 배송비 (2.8스달) = 5.8 스달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시고
블랙, 화이트, 그레이, 핑크, 블루 중에서 컬러를 정해서 알려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gilma 님께 기부됩니다!
-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1,105 SBD
제 [email protected] 메일로 성함, 연락처, 주소, 색상 알려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보내겠습니다 ^^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리스팀 보상 - @gumagreat , @dazzlingmango
리스팀 해주신 두 분 감사합니다 ㅎㅎ 풀보팅 가즈아!!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dazzlingmango 님 두번째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31회 "콕션" 아이템은 "스팀 코인" 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코인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곧 포스팅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축하합니다
연쇄 축하합니다.
오오 낙찰! 바로 메일 보냈습니다. 스달도 보내러 갑니다.
네~ㅎㅎ 확인했습니다! 멋지게 만들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
코이 형님. 꾸준함에 경의를 표합니다! 멋지십니다!
자주 들리지 못했습니다. ㅠㅠ
이사하고 적응하느라 정신이 좀 없네요.^^
형님..ㅋㅋ 가즈아도 아닌데.. 이제 어느정도 정리가 되셨나보군요? ^^ 다시 열심히 스팀잇 해보아요~!
우왕 @glory7님 낙찰 축하드립니다! 고래 연필꽂이는 코이님 작품들 중에서 아직까지 수집하지 못한 몇 가지의 작품 중 하나인데, 다음 번 콕션때는 꼭 제가 가져가도록 하겠습니당!! :D
아항~! 디온님은 이거 가지고 계실 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나중에 콕션에 올리게 되면 멘션을 하겠습니다 ^^
와 낙찰되신 분 축하드립니다!
스팀 코인 현물 보니까 너무너무 갖고 싶네요ㅎㅎ
엊그제 부터 스팀잇 승인받고 시작한 뉴비입니닷ㅎ
팔로우&좋아요&보팅 남겨놓고 갈게요~
맞팔로 앞으로 쫀쫀한 소통하고싶어요^^
좋은 하루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쫀쫀한 소통좋아합니다 ㅎㅎ 스팀코인 맘에 드신다면 한번 노려보세요~^^
보상거절이 안 풀려서...지우게 보팅 취소 부탁드려요. ㅠㅠ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상거절이 되어 있어서 ㅎㅎㅎ
ㅎㅎㅎ 그럼 안되쥬~~ 그럼 다시 보팅하러 갑니다
busy가 와버렸고 외국 계정들도 보팅해서 지우기는 글렀네요. 일단 내용을 다 없애버렸는데 이래도 마나마인 봇이 오려나 지켜보려구요. ㅠㅠ 가즈아에 쓴 글엔 안 오는 것 확인했거든요.
아~ 마나마인도 봇으로 하는군요~ 내용이 없으면 안오지 싶은데 ㅎㅎ 그나저나 busy 가 요새 빨리 오네요~ 할일이 많이 없어서 그런가 ;;
봇이라기보단 설정을 해두신 오토보팅이랄까요? 최소한의 글자 수가 있어서 안 오면 좋겠는데...ㅎㅎ 일단 굉장히 짧은 포스팅에도 오긴 오는 걸 봤거든요. 휴 가즈아부터 해서 실험은 다 해보네요. 지난번 보상거절로 의도한 글도 10시간만에 올린거라 안 올 줄 알았는데 오고...ㅎㅎ
추가: 내용무인데도 오네요. 솔직히 한번 설정하고 잘 풀리지도 않으니, 애초에 보상거절을 하고 포스팅하면 안되겠다 싶은 생각이 드네요. 저처럼 실수하지 마세요.ㅠㅠ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