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이옥션 #30] "콕션" 고래 연필꽂이 낙찰자와 31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in #kr6 years ago

보상거절이 안 풀려서...지우게 보팅 취소 부탁드려요. ㅠㅠ

Sort: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상거절이 되어 있어서 ㅎㅎㅎ

ㅎㅎㅎ 그럼 안되쥬~~ 그럼 다시 보팅하러 갑니다

busy가 와버렸고 외국 계정들도 보팅해서 지우기는 글렀네요. 일단 내용을 다 없애버렸는데 이래도 마나마인 봇이 오려나 지켜보려구요. ㅠㅠ 가즈아에 쓴 글엔 안 오는 것 확인했거든요.

아~ 마나마인도 봇으로 하는군요~ 내용이 없으면 안오지 싶은데 ㅎㅎ 그나저나 busy 가 요새 빨리 오네요~ 할일이 많이 없어서 그런가 ;;

봇이라기보단 설정을 해두신 오토보팅이랄까요? 최소한의 글자 수가 있어서 안 오면 좋겠는데...ㅎㅎ 일단 굉장히 짧은 포스팅에도 오긴 오는 걸 봤거든요. 휴 가즈아부터 해서 실험은 다 해보네요. 지난번 보상거절로 의도한 글도 10시간만에 올린거라 안 올 줄 알았는데 오고...ㅎㅎ

추가: 내용무인데도 오네요. 솔직히 한번 설정하고 잘 풀리지도 않으니, 애초에 보상거절을 하고 포스팅하면 안되겠다 싶은 생각이 드네요. 저처럼 실수하지 마세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