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공작소] 스팀코인을 만들어 보았어요~^^ 이벤트도 가즈아~!

in #kr-event6 years ago

스티밋 공작소.jpg


안녕하세요~ 스티밋공작소에 디자인코이입니다 ^^
오늘은 제가 그토록 만들고 싶어하던 아이템인
스팀 코인 입니다~두둥!





image.png


이거 아니에요..놀라지 마셈..
예전에 한번 [포스팅] 한 적 있었는데 너무 커서..ㅎㅎ
트로피 같았다는 댓글이 있었죠..ㅜ
그래도 부드럽게 후가공을 하고나니 이것도 나름
볼 만 합니다~ 스팀잇에서 상 주고 싶으신 분 사가세요~~^^






오늘 소개 할 아이는 이렇게~ 진짜 코인만한 스팀코인입니다..
최근 득템한 장비로 처음 뽑아봤습니다~^^
그럼 천천히 보실까요~?





image.png


역시나 세상사 처음부터 잘 될리가 없습니다..
저게 수조에 빠져 있으면 안되는데 저기 있네요 ㅜ






꺼내보니 3분의 1 정도 만들어지다가 수조에 빠졌습니다..
처음부터 세 개는 무리인가 싶어..한 개로 다시 도즈언~~!!






image.png


이렇게 완벽한 자태를 뿜뿜 하면서 세상에 태어나 주었습니다





ezgif.com-optimize (2).gif


뽑자마자 바로 해야 할 일은 물에 깨끗이 씻어주는 겁니다
플라스틱 재료인데 환경을 오염시키는 것 아닌가? 생각이
드시겠지만 !




제가 선택한 재료는 물로 씻어서 흘려보내도
안전할 만큼 무해한 소재랍니다! ^^

보이시죠? 나 무해하다~ 영어로 써있는거?

다른 소재는 가격이 싼만큼 알콜로 씻어야돼서 귀찮고..
냄새도 고약해서..저하고는 안맞더라구요~





ezgif.com-optimize (3).gif


그 다음은 이렇게 UV 를 쏴서 더 딱딱하게 만들어 줍니다
햇빛에 말려도 되지만 시간이 오래걸리겠죠?
UV 작업을 할 때는 UV차단 안경을 쓰고 해야 안전하답니다~






불 필요한 것들을 전부 제거해주면 이렇게 스팀코인 원형이
완성됩니다~ㅎㅎ여기가 끝이 아니겠죠?

이젠 진짜 코인처럼 보이도록 후가공을 해볼께요~






후가공은 뭐니뭐니해도 금색으로 도색을 해주는 것이겠죠? ^^
슥슥 가볍게 몇번 스프레이로 뿌려줍니다~

도색을 하면 글자들이 뭉게질까 걱정했는데 잘 나와주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이젠 최종적으로 궁극의 사포질~~!
이번에 처음 사본 사포이름이 궁극사포..ㅋㅋ
몇 번 문질러주면 반짝반짝 한다기에 문질러 봤습니다~ ^^





ezgif.com-optimize (1).gif


그랬더니 요렇게 조금은 반짝반짝하는
금색 스팀코인이 완성되었어요~^^
아~ 감개무량합니다..ㅋㅋ

이제부턴 인증샷 타임이겠죠? ㅎㅎ






암호화폐들의 안식처 투명케이스에 넣어주었어요 ^^
이제 너도 코인이니 코인 케이스에 들어가거라~





케이스에 이렇게 세워서 많이 찍길래..
찍어봤습니다~ 근데 실제로는 잘 안세워져요..
겨우 세워서 찍었습니다..






image.png


케이스만 있으면 허전하니 장식 할 수 있도록 받침대도
만들어 주었습니다~ 제 디자인 내공을 불어넣어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어요..ㅋㅋ





ezgif.com-optimize (4).gif


살짝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참 쉽죠잉? ㅋㅋ





GIF.gif


스탠드 측면에는 STEEM 100$ GAZUA! 라고 소박하게
적혀있습니다~^^


오랜만에 신상 굿즈 소개하는데 엄청 길어졌네요~^^;;
아무래도 후가공까지 하다보니 손도 많이 가고
소개하고 싶은 내용도 많아져서..그랬던 것 같습니다 ㅎㅎ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여기서 퀴즈~! ^^

코인을 하나 출력하는데 몇 시간 몇 분이 걸릴까요?

  • 힌트는 1~3시간 사이입니다

근접하게 맞추시는 분 2명을 선착순으로 추첨하여

스팀코인을 선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


5월 22일 21시까지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QmXCcq6A9Rppn28wpyRWrFQw8QcLVdiM7sgRhzxyy9MxYE.gif

Sort:  

2시간18분 예상해봅니다
넘탐나네요

감사합니다~^^

1시간 30분 예상해봅니다! 코인 디자인이 멋지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ㅎㅎ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2시간 15분 정도 예상합니다! 보통 3D프린터 꽤 오래걸리더라구요!! 이건 또 안파시나요 ㅠㅠ 갖고싶어요 ㅠㅠ

리스팀하고가요!

맞아요 좀 오래걸리긴 합니다~ㅎㅎ 곧 빠른 프린터가 나올거지만요~ 이것도 콕션으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 리스팀 감사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코이님 낙찰금 보냈어요 확인 부탁드려요!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두시간 사십오분 예상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3d프린터인가요~!?

잘보고갑니다

네~ 3d프린터 맞습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크으으으으으으으 +_+ ㅎㅎㅎ
코이님 굿즈 모을게 또 하나 생겼군요!!ㅎㅎㅎ
퀴즈 정답은 2시간 10분 예상해봅니다!!ㅎㅎㅎ

ㅎㅎㅎ 크으으으는 어떤 상태인가요? ㅎㅎㅎ 이번 코인은 정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ㅋㅋ

1시간 50분 예상합니다 ㅎ

스팀코인 이쁘네요 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용~!

전 그럼 2시간 30분 예상해 봅니다 ㅎ

참여 감사합니다~^^

1시간 37분 갑니다!

참여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