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공작소] 이번주에는 어떤 스팀잇 굿즈를 만들었을까요? 드루와 드루와~ ^^

in #kr6 years ago

스티밋 공작소.jpg

안녕하세요~ 스티밋공작소 디자인코이입니다!
요즘 바쁜 관계로 며칠 못들어왔네요 ㅜㅜ
머릿속엔 스팀잇 생각뿐인데 시간이 없으니
미치겠네요 ㅋㅋㅋ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제가 스팀잇 초초뉴비일 때 만들었던 디자인이 있습니다
바로 스팀코인인데요!


steem coin application_@designkoi.jpg


유명한 암호화폐들은 다들 코인디자인이 있더라구요
근데 이 훌륭한~ 스팀잇을 갖고있는 스팀은 코인 디자인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불타는 열정으로 스팀코인을 디자인해서 포스팅 했었죠
비록 많은 관심은 받지 못해서 무료 이미지 사이트인 pixabay.com 으로
올려버렸지만요 ^^;;


download.jpg




image.png


몇 일 전 한겨레21 메인기사에 스팀잇 기사와 함께
제가만든 스팀코인 이미지가 뙇! ㅎㅎㅎ 어찌나 신기하고
감격스럽던지요~? ^^ 참고로 기사 안보신분은 보세요~
스팀잇이 저렇게 유명해지고 있습니다~여러분 ^^





image.png


픽사베이에 올려놓고 방치해 놓은채 있었는데
좀 전에 방문해 보니 이미지가 600번 가까이 다운로드가
돼있더라구요 ^^ 구글에 검색 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이미지가 비트코인 밖에
없다보니 꿩 대신 닭이라고 제꺼라도 가져다 썼나봅니다~ㅎㅎ





자~ 그래서 이번엔 뭘 만들었겠습니까~
스팀코인을 3D로 만들어 보았습니다요 ^^


_MG_4980.JPG


요렇게 만들었는데요~! 진짜 코인처럼 작게 뽑아보고
싶었으나.. 그럴려면 3D 프린터를 하나 사야겠더라구요 ㅜㅜ
일단 제 프린터로 뽑을 수 있는 최소한의 크기로 출력을
해봤습니다~





_MG_4983.JPG


미세한 전자회로 느낌이 생명인데.. 눕혀서 뽑으니까
안나오더라구요 ㅜㅜ 다행히 세워서 출력하니까 꽤
만족스럽게 잘 나왔습니다! 대신 아래쪽에는 세울 수 있게
받침대 같은 형상이 필요해졌죠~^^;; 그 부분에는 아이디와
문구를 적어 넣을 수 있어서 오히려 좋은 것 같긴해요~전화위복..ㅋㅋ






image.png


처음엔 그레이 컬러로 뽑았었는데 코인은 누가뭐래도
금색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금색을 구해서 뽑았는데..
제가 원하는 그런 금색은 아니고 약간 어두운..뭐랄까..
동색에 가까운 금색? ㅋㅋ 암튼 그렇습니다..





KakaoTalk_20180320_141850878.jpg


듣보잡? 금색으로 뽑아서 그런가..좋은 품질을 생산하는 브랜드 제품은 금색이 없더라구요..ㅜㅜ 조금 갈라짐이
생기긴 합니다..날씨가 추운탓도 있긴 하겠지만요~






KakaoTalk_20180320_141850677.jpg


크기는 제 손을 보면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죠?
마치 코인이 아니고..상패 같습니다만..ㅋㅋㅋ
누구 상 주고 싶으신분 신청하세요~(넝담입니다)ㅋㅋㅋ

나중엔 코인 공모전과 함께 진짜 메탈로 된
스팀코인에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럴려면 스팀이 어서 올라야할텐데.. ㅜㅜ
알아보니까 이것저것 비용이 100만원은 들더라구요~



이 아이템도 약간의 빠진부분? (테두리에 글자가 빠졌..)
수정을 거쳐서 다음에 정식 이미지 포스팅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KakaoTalk_20180305_180639979.gif

Sort:  

뭔가 있어보여요.^^

ㅎㅎ 마지막 사진이 잘 나와서 그럴까요? 저 사진 보고 내심 사진 빨 좀 받는데 라고 생각했다는..^^

우왕 멋지네요~
스팀잇내 기념패 같은걸로 활용해도 멋지겠네요^^
3D프린터는 참 신기한거 같아요^^

분위기가 상패로 가는김에 좀 더 기념패 같도록 수정해서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이제 코이님 굿즈는 세트로 원츄!!!
언제쯤 내품에 올런지ㅠㅡㅠ

세트로~ㅋㅋㅋ 1000팔로워 되면 한번 이벤트로 해봐야겠는데요? 혹시 그때 당첨? 너무 먼가? ㅎㅎ;;

역시 대단하십니다~!!

ㅋㅋ 아닙니다요~

역시 코이님 ㅋㅋㅋ 멋져요 기사까지 코이님 이미지를 쓰다니~ ㅎㅎㅎ
스팀 코인도 넘 이쁜데요~

무료로 사용가능한 이미지가 진짜 많이 없더라구요 ㅎㅎ 제가 본의 아니게 빈틈을 잘 노렸나봐요~ ^^

정말 크기가 상패같네요ㅎㅎ 하나가지고 있으면 스티미언으로서 뿌뜻할듯해요ㅎㅎㅎ 디자인코이님 이미지가 기사에도 나오고 볼때마다 뿌듯할거 같습니다^^ 맛있는저녁드시고 편안한저녁시간되세요^^

그쵸? 이건 스팀코인이 아니고 스팀 상패인걸로..ㅋㅋㅋ 기사에 더 잘 나오도록 스팀로고를 크게 키워야겠어요 ^^스팀이 이젠 가야되지 않겠습니까~~

정말 멋지네요ㅎ
정말 상패 같습니다^^

ㅎㅎ 그쵸? 오치님이나 제리님 같은분은 상패를 받으셔야 하는데..이건 아닌거 같고..ㅎㅎ;;

코인 이미지를 여기저기서 사용하는걸 보니...코이님 엄청 뿌듯하셨을듯!!!!

다시 심도있게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많이 사용했네요? ㅋㅋ 메이저 신문사는 별로 없지만.. 넘나 좋은것! ㅎㅎㅎ

크기가 약간 큼직해서 그런지 다른 분들이 다 상패로 몰아(?)가시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역시나 디자인 하나는 훌륭하십니다!! +_+ ㅎㅎㅎㅎ
정식 이미지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 ㅎㅎㅎㅎ

그러게요~제가 상패얘기를 괜히 꺼내서..ㅋㅋㅋ 다시 출력할 땐 갈라지지 말아야 할텐데~ 곧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드루와 드르와~
그나저나 저 코인 탐나는데요? ㅋㅋㅋ

메탈로 된 작은 코인이었으면 좋겠는데..ㅎㅎ 근데 코인디자인에 스팀만의 철학이 담겨있진 않아서 사실..디자인은 다시 해야..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99.25
ETH 3467.9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