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STEEM COIN DESIGN!!

in #steemc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이미지들을 검색해 보면 비트코인은 멋지고 예쁜 이미지들이 많습니다

진짜 동전처럼 만들어서 기념품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던데요

우리 STEEM도 저런 예쁜 동전을 한번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는 마음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대박을 기원 하는 마음에 정성을 담아 한땀 한땀 만들었습니다 ^^


디지털 코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 비트코인처럼 회로 이미지를 구해서
일러스트로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3D 프로그램으로 동전 모델링을 한다음..^^


실사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서 랜더링 프로그램을 사용했습니다.

 

컬러와 재질을 마음대로 바꿔 볼 수 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작업했는데요

이번 작업 결과물은 아래 사진 입니다~ 샴페인 골드컬러로 적용해 봤는데
괜찮나요?  앞으로 다양한 느낌으로 업데이트를 해볼께요 ^^

다음 버전 STEEM COIN은  금화 느낌보다는 미래 동전느낌이 나도록 투명한 버전으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Sort:  

능력자 ㄷㄷㄷ

고맙습니다~~^^

우와 대단하십니다 ㄷㄷㄷㄷ 엄청난 능력자시네요

고맙습니다~~앞으로 더 재밌는 디자인 올려볼께요~^^

와 멋지네요 ㅎ

고맙습니다~~^^

와 !! 여기 능력자 한분 추가요 !!!!!

저런 디자인을 가져다가 써도 되나요 ? ㅎㅎㅎ 저작권이 있으신듯 하여서 ㅎㅎㅎ

당연히 쓰셔도 되죠~^^ 스팀의 발전을 위해서 만든건데요 ㅎㅎ 스팀에서 뭐라하지는 않을지 모르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