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옥션 #29] "콕션" 스팀잇 시계 낙찰자와 30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in #kr6 years ago

QmX4jzi5xFVTH2u5r4K6TRqH3hqoc1nMvcV93FSXNLyFXq.png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
29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 션" 을 마쳤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시계와 텍스트 소품 2탄은..


image.png


image.png


QmSeMPeKTDqERkbipB1w1nk4HqpKgg6dN23nJHTw6UZ8BK.gif

@epitt925 님께 낙찰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7 스달 + 배송비 (2.66스달) = 9.66 스달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gilma님께 기부됩니다!

  •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스달 1165원 기준.. 계속떨어지네요 ㅜㅜ

[email protected] 메일로 성함, 연락처, 주소, 색상 알려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보내겠습니다 ^^

  •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핑크, 블루, 야광 가능합니다!
  • 외부, 내부, 시침분침 컬러 정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image.png


리스팀 보상 - @dazzlingmango , @gilma , @epitt925 , @donekim


리스팀 해주신 구마님 감사합니다! 풀보팅 가즈아!!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dozam@dazzlingmango
께도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30회 "콕션" 아이템은 "고래 연필꽂이" 입니다

image-2.png


image.png


스팀코인과 함께 장식하면 더 멋지죠? ^^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 구경가기]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코인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곧 포스팅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QmZXy5R9MR587RmJxzHQqxUZpNobUDbLB84eb79Cd87nU3.gif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당첨되신분 축하드립니다. 훌쩍....

아깝게 놓치셨어요~^^ 다음기회에 한번더 도전해보세용~!^^

죄송합니다 다음기회에 꼭 ㅎㅎㅎ

@epitt925님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은 일 하시는데 도움도 되고 좋은 상품도 받고 기분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코이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우부님! 덕분에 즐거운 주말 보냈어요~^^

직접 제작하시는 건가요?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3d 프린터로 만들고 있습니다~^^

시계가 넘넘 멋지네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송금 완료했습니다
메일로 세부사항 전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확인되었습니다! 아직 안보내셨죠? 메일확인이 안돼서요 ^^:;

코이님 방금 보냈어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이런 이벤트도 있군요~^^
다음에는 저도 참가해봐야겠어요~~~

네~ 관심가는 제품이 올라오면 한번 참여해보세요 ^^

디자인코이 님 안녕하세요.!
올스팀 밋업 때 코이님 제품 기부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올스팀밋업 이벤트 준비를 도와드리고 있어서요~!
QR코드로 이벤트 추첨을 진행할 예정인데,
QR코드 스캔시 나오는 이미지를 코이님 대문을 살짝 수정해서 사용하였습니다.^^
여쭤보고 할까 하다가,,, 그리 대단한 것은 아니어서~
코이님 대문사용하였으니 이해해주세요.!^^ 그럼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몰라서 댓글로 남겨요~. 밋업때 오시는지 모르겠지만 언제 한번 뵙기를요.!^^
궁금하시면 갠톡 dodghk 으로 문의주시면 이미지 보여드릴게요~

와~앤블리님이 도와주시니 밋업은 보나마나 대 성공일것 같군요! ㅎㅎ전 이번 밋업 때 참여를 못해서 조금이나마 도움되고자 제품을 몇개 보낸거였어요~ㅎㅎ 이미지는 팍팍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언젠가 위보스 밋업에서 뵙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