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 햇볕의 날들

in #kr6 years ago (edited)

@mipha님께 부탁드려 받은 명화입니다.
무려 720SBD라는 값을 지불하지 못했기에...그냥 댓글을 통으로 올려봅니다;; (미파님 깎아줘요~~~)

안녕하세요.
디디엘엘입니다.

무더운 날씨가 계속됩니다.
태풍은 지나갔다고 하고, 장마도 끝인가요?
하늘이 엄청나게 파래요.

본격적인 '햇볕의 날' 시작입니다.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풍경은 분명 어제와 같은데
어딘지 다르게 보이는 건 마음 속 태풍을 몰아내고 싶은 간절함의 반영일지도 모릅니다.

바삭거리는 햇빛이 아스팔트에 부서져내리는 것처럼
저도 저렇게 한껏 건조해져서 산산조각이 나기를 바라며 한참을 바라봅니다.

닫은 방문 너머에서 '강'으로 틀어놓은 제습기가 윙윙 돌아가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세탁실의 건조기가 젖은 빨래를 가득 품고 윙윙 돌아갑니다

저를 둘러싼 모든 것이 이토록 메말라가는데...
저는 언제 다시 말라볼지..ㅎㅎ

어제도 운동을 했어요! 그리고 오트밀로 밥을 지었습니다.
무릎은 아직 괜찮아요 점핑을 도와주는 기구의 도움을 받고 있거든요.

스팀 환전해서 사려고 했는데...스팀 너무 안 올라서 카드로 긁었어요

갑자기 밥 타는 냄새가 나서 얼른 끄고 왔어요...잡곡밥 어렵...;;


요즘은 책을 읽는 것도 그냥 그래요
집에 있는 책은 이미 여러 번 읽어서...물론 또 읽어도 재미있는 것도 있고 그렇긴 하지만
새로운 책을 읽고 싶은데...뭘 사야 할 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읽었던 책 또 읽으며 오타찾기 하고 있는데요!!
처음으로 책에 색연필 칠해봤습니다!!!!!

20180704_1030.jpg

오타를 찾아 내 색연필로 동그랗게 칠하는데..엄청 재밌더라고요

재미하니까 생각난 사진이예요..며칠 전 산책하다가 본 건데요

B612_20180628_200936_572.jpg

월드컵 기념쓰레빠 슬리퍼! ㅎㅎ

그리고 그냥 두서없는 사진이예요...맥락 없어요!

1530440029233.jpg

비오는 날은 집에 모여서 놀기!

20180701_105642.jpg

비 오는 날은 실내에서 놀기!

B612_20180630_202154_143.jpg

비 오는 날, 너무 밖에 나가고 싶으면...차 타고 나가기!

20180627_163927.jpg

비가 그치면...산책!

이 곳은 빨래터였어요...샘터라고 불렀었는데...
이제는 아무도 빨래를 하러 오지 않아 이렇게 풀만 무성해졌군요

B612_20180702_203701_840.jpg

운동을 시작한 지 며칠 안 되었지만, 몸이 조금 가벼워지니 마음도 가벼워지는 느낌이예요
그래서인지 오늘만큼은 제 마음에 햇볕이 가득합니다.

제가 좋아라~하는 분들과 함께 읽고 싶은 시 적어놓고 이제 저는 밥 먹으러 가요


난 달팽이가 좋아 - 이승훈

난 달팽이가 좋아
난 무우도 좋아
하얀 무우
버석버석 베어먹는
너의 입이 좋아
너의 코도 좋아
웃지 않는
너의 눈도 좋아
난 기차가 좋아
가을 기차는 더욱 좋아
난 철늦은 여행도 좋아
너하고 떠나면 더욱 좋아
난 룸펜이니까
난 알콜 중독자니까
난 너의 파아란 자켓이 좋아
난 저녁에 피곤한 네가
말없이 피우는 담배
연기가 좋아
해골같은 인생도
그 때는 따뜻해
한 번 타면 다시는
내릴 수 없는
기차를 타고 떠나는
여행이 좋아
난 가을 닭장 앞에
머리를 숙이고
모이를 주는
네가 좋아
난 가을 바닷가에
모자를 쓰고
갈매기 밥을 주는
네가 좋아
난 달팽이가 좋아
그런데 달팽이는 밤에
어떻게 사랑을 할까?

행복한 수요일입니다!!!

ps. 그런데 제 귀리밥이 탔어요!

20180704_111133.jpg

안 탄 부분 살살 긁어 먹으려고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되세요^_^

냄비밥 해드시나요? 밥이 탈 수도 있다니요~~ ㅎㅎㅎㅎ

압력솥에 했는데 처음 칙칙거리고 끈 뒤 열어보니 밥이 전혀 안 됐더라고요ㅎㅎ;;
다시 불켜고 조금 더 칙칙거리게 두고 탄 냄새나서 얼른 껐어요 압력솥 밥 너무 어려워요^-^

ㅎㅎㅎ저거 고흐방 그리다가 중도포기한거라서 ㅎㅎ 안주셔도 되용 ㅎㅎㅎ
왜 포기했냐면 ㅎㅎ 저거 그리기가 너무 빡세욯ㅎㅎㅎㅎㅎ

우와!!ㅎㅎ
우리 미파작가님 유료라고 해놓고 너무 물욕 없으신 거 아녜요?! 저는 좋지만...ㅎㅎ

ㅋㅋㅋㅋㅋㅋ 명화라 그런지 가격이 엄청나군요! ㅎㅎ
월드컵 기념 쓰레빠? ㅎㅎ 월드컵 가족인가요? 설마 쓰레빠신고 축구를?ㅋ

독거님...지난번 미파님이 독거님을 그린 대문....
제가 독거님 포스팅 댓글에 살짝 넣어드렸었는데 혹시 보셨어요?! 그거 무조건 1회 이상 사용이 조건이라 한 번 쓰셔야 해요ㅎㅎㅎㅎ

이거요!!
111.jpg

명화는 넘 비싸서 대리 신청 못 해드릴 것 같아요;;;;;;;;;ㅎㅎ

ㅋㅋㅋㅋ 네 봤어요!! 1회이상 사용해야 되는거군요! 꼭 사용할께요^^

난 잡곡밥이 좋아
안탄 부분을 살살살 골라먹는 니가 좋아
귀찮아졌는지 탄 부분까지 맛있게 먹는 니가 좋아

띵작 700스달에 팝니다

어휴
어디에 와서 약을 파세요...
ㅋㅋㅋ

저는 약팔줄 몰라요 ㅋㅋㅋ

자라섬 내부만 봐도 엄청 좋아보이네요~^^

비오는날 집에서 자기가 최고인거 같아요ㅎ
둥이들의 에너지는 무한이지만요 ㅜㅜ
디디엘님 오늘 무더위 ㅜㅜ 더위조심하세요^^

우부님 무더위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
오늘만 지나면 주말이니 아내 분과 데이트 계획 세우셔야 겠어요
저는 나들이 어디로 가나 고민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운동 부지런히 하셔서 다행이네요.
그나저나 우리 클 때랑 비슷하네요.
우리는 나이키가 아닌 나이스, 고무신에 나이키 마크 그려 놓고 나이키 고무신 이렇고 다녔는데

피파...웃었습니다. ^^
즐거운 오후 되세요. 둥이들 별 일 없죠?

둥이들 잘 지내고 있어요
ㅎㅎㅎ 나이스라니...넘 재미있어요!!
방구리님도 나이키마크 그려넣어 신고 다니셨나요??
ㅎㅎㅎ피파 슬리퍼 탐나시죠?! 히히:-)

역시 거물. 디디엘엘님. 통이 크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정도면 몇 억 아님? ㅎㅎㅎㅎㅎ

저 vip라서 미파님이 많이 할인해주셨어요~~
대단하죠?! ^-^

100배 할인급이네요. ㅎㅎㅎ VIP 짱이네요. 저도 VIP 대우 해드릴게요. ^^

지붕이 있는 대나무숲이 너무 낭만적이네요.
아, 너무 더워서 걷기도 힘든 날이에요.
오늘도 언덕을 오르다 땀이 줄줄 나서
얼른 냉방이 되는 실내로 들어갔어요.
더운 여름 건강히 보내세요~

단비랑님 날씨가 너무 더웠죠?!
오늘은 오전 내내 바람이 좀 불었어오
오후가 되어 햇빛이 쨍쨍하니 다시 또 완전 여름이 되었지만요^-^

정말 해가 완전 쨍쨍해서 눈이 시릴 정도예요.
이제 산책도 해가 좀 떨어지고 나서 해야 할까 봐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이어트에 진짜 몰입 하셨네요.
날씬 하실것 같은 데..
점핑도와주는기구가 있나봐요?
귀리밥 누룽지 가 맛있을것 같아요 ㅎㅎ

날씬은 먼 나라 이야기예요.ㅎㅎ
지금은 완전ㅠㅠ 말잇못...^_^
바닥이 딱딱하면 무릎이 아플 것 같아 트렘폴린처럼 생긴 운동하는 기구를 하나 장만했어요
귀리 밥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씹다보면 턱이 좀 아프긴 하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00.86
ETH 3250.8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