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내] 소모임 지원 신청은 여기에 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소모임명: 뷰팀 (Beauteem, Beauty I’m)
소모임 태그: kr-beauty
소모임 지기: @dayoung (현재 1명) 지원자 모집합니다.
자세한 내용:
영원히 꺼지지않는 욕구인 ‘뷰티’에 대해 컨텐츠 저작 및 정보공유를 목표로 하는 모임 입니다. 한국 및 전세계에 살고있는 스티미언 분들의 일상 속의 뷰티, 특색있는 뷰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코스메틱 뿐 아니라 ‘미’에 대한 모든 것 (예: 패션, 화장품, 이너뷰티 등) 에 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뷰티에 관한 여성들의 폭발적인 관심은 네이버 블로그, 카페,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이미 충분히 증명되었습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뷰티 컨텐츠를 통해 여성 스티만의 보다 적극적인 유입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

Sort:  

고민하다가 저도 살포시 신청해봅니다 !
스킨케어 제품, 메이크업 제품 리뷰 가능합니다 .
아, 가끔 헤어 포스팅도 할지 모릅니다.

희님!! 죄송합니다. 이제서야 리플을 확인했네요 ㅠㅠ 하지만 가입은 언제나 환영이에요옹!! ^-^ 감사해요!! 이제 2명만 더 가입해주시면 되네요 꺅!!! 혹시 희님 팔로워 분들 중에 함께하고 싶은 분을 발견하신다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도 조금 더 열심히 영업? 하고 다닐께요 ㅋㅋ

넵 뷰티계열 종사자도 괜찮은거죠? 리뷰를 쓸지말지는 모르겠지만..ㅎㅎ
한명 후보가 있긴합니다 ㅎㅎ 뷰팀으로 포스팅해도되는건가요?

네ㅎ 뷰티계열 종사자라면.전문가이시군요! 환영입니당ㅎㅎㅎ 포스팅하실때 kr-beauty 태그를 꼭 넣어주시고, 제목에 ‘뷰팀’ 적는건 자유입니다ㅎ 말씀하신.후보회원님이 가입해주시면.. 우리도 곧! 지원자격에 충족되네요! 꺄 >_<

저도 살포시 참여해봅니다 ^^

감사해용 인디구님 ^-^ 왠지 든든합니당 ㅎㅎ

뷰티쪽에서도 패션쪽으로 지원합니닷 ㅋㄷ

로이님 감사합니다ㅎ 기대도 안했던 로이님의 패션포스팅..왠지 더 기다려지네요 !! ㅋㄷ

저도 참여해봐요 ^^ 아는것 모르는것 열심히 적어볼꼐요 ^^

감사합니다 옥자님!! 저 역시.. 관심만 있을 뿐이지만, 함께 재밌게 활동하길 기대해볼게요 ^-^

현재까지 소모임회원 (5명) 리스트 입니다.
dayoung,
indygu2015,
noah326,
roychoi,
okja,

입니다.

아직 정원 10명이상 모이지 못했지만, 보상 관계없이 kr-beauty 로 포스팅 하는건 괜찮겠지요?
감사합니다!

물론입니다 ^^

@clayop님, 현재 뷰티 소모임 신청인원 10명이 모집되었는데요. 10명중에 몇몇 분은 다른소모임도 중복 가입된 분들이 있으신데..그 분들은 제외하고 10명인원이 되어야하는건가요?

*현재 신청멤버 (10명)
dayoung, (소모임지기)
indygu2015,
noah326,
roychoi,
okja,
seumseum,
danihwang,
heejae,
girina79,
haneulli

입니다. 소모임 지원자격이 되면, 현재 신청멤버 중 소모임지기 한분 더 선발예정 입니다.
혹시 제가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jaekitty (36) · 7시간 전
참여하고 싶어요^^

라고 하시네요 ㅎㅎ

클옵님은 바쁜분이니 스팀챗 추천합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

앗ㅎ 네 가능합니다. 환영해요!

멤버 신청합니다!!!!!!

슴슴이님 신청 감사합니다!! 리플이 많아서 찾기 어려우셨을텐데 힘든 발걸음 해주셨네요 ^-^ 현재 신청자 6명으로 4명이 모자란 상태이지만... 제가 좀 더 적극적으로 홍보해서 모아볼게요!! 슴슴이님도 혹시 추천하고 싶은 스티미안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적극 가입추천 부탁드려요 ㅋㅋ 우리 어서 멤버모아서 ㅠㅠ 보팅지원도 받구 해요 !! ^-^

1주일에 한번씩 남자 패션 포스팅(총8회) 하고 있습니다^^ 저도 지원 가능할까요?^^
남자 화장품 관련 포스팅도 1번 했었구요.


[Fashion #8] Dani's dailylook - Beige Coat 베이지 코트

남자 클렌징 꿀팁: 클렌징 워터로 1차 세안하기

물론이죠!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제 멤버 3명만 더 가입해주시면, 우리도 소모임 지원대상이 될수 있어요!!! >ㅁ< 혹시 다니님 주변에 추천하고 싶은 분이 계신다면 주저말고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

흠흠... 잠깐 제가 하는 일을 말씀드리자면...
여성 속눈썹(False Eyelashes) 제조를 하고 있습니다. 요 특정 분야에 있어선 그래도 제가 실 유저보다도 나은 지식이 있지 않나 싶은데... ㅎㅎ 참여 가능할까요? ㅋ

와!! 물론이지요 노아님. 전문가를 모시게 될줄이야 !!!ㅎㅎ 속눈썹이야 말로... 메이크업에 화룡점정 인것을..흐흐 기대가 됩니다 ^-^

저도 참여하고 싶어요 ^^ 패션, 화장, 이너뷰티 모두 올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드디어 아홉분!! 한 분만 더 모집되면 지원자격이 되네요ㅎ 웰컴웰컴 입니다 ^-^

저도 참가하고 싶어요! 뷰티와 패션에 관심 많은 여대생입니당ㅎㅎ

물론이예요!ㅎ 반갑습니다ㅎ 이제 정원이 다 모였으니 지원신청 해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78.84
ETH 3197.5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