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내] 소모임 지원 신청은 여기에 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고민하다가 저도 살포시 신청해봅니다 !
스킨케어 제품, 메이크업 제품 리뷰 가능합니다 .
아, 가끔 헤어 포스팅도 할지 모릅니다.

Sort:  

희님!! 죄송합니다. 이제서야 리플을 확인했네요 ㅠㅠ 하지만 가입은 언제나 환영이에요옹!! ^-^ 감사해요!! 이제 2명만 더 가입해주시면 되네요 꺅!!! 혹시 희님 팔로워 분들 중에 함께하고 싶은 분을 발견하신다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도 조금 더 열심히 영업? 하고 다닐께요 ㅋㅋ

넵 뷰티계열 종사자도 괜찮은거죠? 리뷰를 쓸지말지는 모르겠지만..ㅎㅎ
한명 후보가 있긴합니다 ㅎㅎ 뷰팀으로 포스팅해도되는건가요?

네ㅎ 뷰티계열 종사자라면.전문가이시군요! 환영입니당ㅎㅎㅎ 포스팅하실때 kr-beauty 태그를 꼭 넣어주시고, 제목에 ‘뷰팀’ 적는건 자유입니다ㅎ 말씀하신.후보회원님이 가입해주시면.. 우리도 곧! 지원자격에 충족되네요! 꺄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