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dakfn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joeuhw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왜 이글을 이제보징??? ㅡㅡ 피드만 봤더니 글이 밀려 못봤나봐요.
내가 스티밋 그만할까?? 싶으면 다크님 글이 눈에 들어와 못그만두고 버티고있다는걸 아시나요? ㅎㅎ
이글도 타이밍이 참 좋네요. ^^

왜 그만하시려고 생각하시는지 ㅜㅜ

제가 배터리 용량이 작은 사람이 아니라....
배터리가 방전되면 다 하기싫어져서요..
재밌는건 작아서 빨리 충전되서 그게 표가 잘 안난다는것~^^
다크님 글이 충전재료가 될때가 몇번있었거든요~
메가님~ 글써줘용~ 충전좀하겡~~~^^

앙. 저두요 한표요 그만 두시 마시오 리자님... ? 이자님???
저두 2017년 6월에 가입했다가 한달정도 하다가 글보상 집착에 시달리다가 심신의 안정을 찾는다고 며칠쉬던것이 하달 두달 6개월이 지났어요. 그러다 1월에 다시 들어왔어요.
그리고 사람들이랑 소통하고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읽고 그러다보니 서서히 저도 제가 쓸 수 있는 글 그리고 소통의 즐거움을 알게 되더라구요. (그 시작이 메가스포레님이었어요. )그럼서 묻어가면서 다른 사람들도 알게되고 소통하게 되고. 이젠 그 사람들이 어찌 지내는지 매일매일 궁금증이 와요.. 혹시나 오늘은 글 쓰셨나?? 기웃기웃하게 되고 ㅎㅎㅎㅎ
스티밋세상에서 오래 오래 행복학 살아요~ 우리..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대부분이 코인때문에 시작하지만 스티밋은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갖고 생각하게 해주시는 글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코인이나 다른 거나 기본은 같겠죠. 인내하는 지혜 말이죠.

존버정신은 비단 코인판만 해당되는건 아닌듯합니다 :)

큰 성공을 이룬 사람들의 특징이죠.
오랜 기간 인내했고, 가장 큰 성공의 직전에 가장 큰 시련을 견뎌 냈다는 점.
대부분의 사람은 마지막 직전에 다 떨어져 나가죠. ㅎㅎ

글을 쓰는 목적이 달라서 그런것 같아요. 여긴 뭔가 열심히 해야하고 잘해야 한다는 마음이 더 큰 것 같아요. 일상적인 가벼운 얘기들로 소통하는 곳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무겁든 가볍든 가치에 보상을 준다는게 스팀잇이 내세우는 이상이죠.
가벼운 소통도 그 가치를 지니면 됩니다.
물론 보상 관계 없이 가볍게 즐기는 분들도 이미 많으시구요. ^^

바로 그 정신에 반해 여기에 온 것이죠^^

님의 말씀에 동감합니다. 남들이 하찮게 여기는 자신의 신념을 지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죠. 그 신념이 생존을 위한 것만이 아닐 때 더욱 의미가 있겠죠.

그래서 꿈을 이룬다는 게 매우 어려운 일이기도 하죠.
꿈을 이룬 사람이 얼마 없는 이유이기도 하고요.
꼭 이룬다는 보장도 없으니 더욱 그렇죠.

결국 운이란 걸까요
지금을 선택하던지
미래를 선택하던지...!

리스크 관리 잘 하시는 분들은 지금과 미래를 적절히 선택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몰빵 스타일이긴 한데... 조절을 배워야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아침을 보기 위해 이만 자야겠습니다.

정드압!
자즈앗!

시련의 시기입니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길을 따라가면 스팀잇의 가시적 보상이 아니라 더 큰 보상을 얻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어느 정도 저 멀리 서광이 비추는 것 같기도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