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 매운짬뽕의 최강자 맛집 “맛나짬뽕”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ilydanbi 입니다.
봄은 언제 찾아오는걸까요
비도 오고 따끈한 국물생각이 생각나는 어제 오늘^^
매운짬뽕의 달인이 있다하여 찾아가보았어요
(마치 vj 같은 멘트 순간 오그라 드네요^^)
사실 파주 아울렛 가는 길에 맛집이 있다하여 갔는데 아울렛에서 은근 멀더라구요

10.jpg

1.jpg

주차는 입구 앞에 하면 되요~
이른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주차 자리는 확보했어요 ^^

2.jpg

영업시간 보시면 저녁시간은 늦게 오시면 헛탕 칠 수 있겠다 싶어요

3.jpg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좀 특이하죠?
짬뽕이 국물이 자박하다니 ~ 너무 신선하더라구요
저는 맛나짬뽕/ 불고기간짬뽕/ 탕수육 중/자를 시켜먹었어요^^
참고로 매운거 못 드신 분들은 덜 맵게해달라고 해주세요
가게 사장님께서도 정말 매운데 괜찮냐고 재차 물으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덜 매운걸로 주문 했어요^^

4.jpg

이른 점심시간임에도 사람이 많았는데
저희가 자리 착석 후 15분 뒤 만석이 되었어요!!!

5.jpg

듣기론 이 집이 주문하면 그때부터 조리한다고 하네요
그만큼 맛은 있고 그만큼 음식을 기다려야 해요 ~

6.jpg

맛나짬뽕 비쥬얼은 일단 홍합 탑이고
정말 푸짐해서 놀라고 국물 맛에 놀랐어요

7.jpg

불고기간짬뽕도 양이 어마무시했어요
젓가락으로 비비기 어려울 정도여서 일단 홍합을 먼저 정리 했어요

8.jpg

9.jpg

홍합 정리하고 비비니깐 국물이 고기에 사악 스며들어 밑에만 살짝 고이더라구요
맛나짬뽕 : 국물에 불맛나고 은근 매운 맛이 맛있게 매운 맛이였어요
불고기간짬뽕 : 맛나짬뽕보다 덜 맵고 친숙하게 맛있는 맛이였어요
(고기맛과 짬뽕의 조화가 환상적이였어요)
결론은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면이 탱탱했어요

10.jpg

탕수육은 개인적으로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다른분들은 짜장면이랑 잡채밥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괜히 남의떡이 더 커보이네요 ㅎ

11.jpg

STEEMIT USER 분들도 점심에 짬뽕 한그릇 배달 어떠신가요?

"맛나짬뽕'
TEL : 031-952-7737
주소 : 경기 파주시 파주읍 충현로 25 지번봉서리 404-2 길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파주시 파주읍 충현로 25 지번봉서리 404-2 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기 있나요 ㅎㅎ
저러면 그냥 먹으면서 뭔가 뿌듯할 것 같네요 ㅎㅎ
업봇하고가요

Congratulations @dailydanb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44.86
ETH 3466.7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