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hotochallenge] KR 사진 콘테스트 (10/19~10/25)★★ 2일차 시작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닥스훈트입니다.

KR 커뮤니티에서 일주일 간 매일 다른 주제로 사진대회를 열고자 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하늘을 본다> 입니다.

우리는 요즘 땅만 보고 걷거나, 핸드폰만 보느라 고개를 들어 하늘 보는 일이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날씨도 맑고 좋은 요즘 하늘 한 번 보고 사진 찍어 올려주세요! 석양, 새벽, 정오 등 다른 시간대의 아름다운 하늘 사진을 기대해봅니다!!

€참여방법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1차 음식사진 콘테스트도 진행중입니다]
참여: https://steemit.com/kr/@dachshund/kr-photochallenge-kr-10-19-10-25

방문하셔서 참여 및 댓글 보팅을 통한 우승자 투표 부탁드립니다 :)


목적

1.일주일동안 각기 다른 주제의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해 매일 스티밋 방문을 하도록 장려한다
2.나의 사진 실력을 뽐낼 수 있다!
3.상금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

  • 이 글을 리스팀한다 (처음 개최하는 콘테스트 홍보 목적)
  • 이 글에 보팅을 한다 (참여자가 많을 수록 상금이 커지는 효과)
  • 댓글에 사진과 함께 짧은 커멘트를 남긴다 (직접 찍은 사진만 인정)

예시

image

도심 속 하늘은 맑고 푸릅니다. 미세먼지

우승자 선정방식

우승자는 보팅을 가장 많이 받은 분으로 선정됩니다 (보팅금액X, 보팅숫자O)

1등: 본 포스팅 수익의 50%

우승자는 1명으로, the winner takes it all 입니다. 포스팅 수익으로 보상을 드리는 것은 참여자가 많을 수록 보팅을 더 받고 수익을 크게하기 위함입니다!
The more participant, the bigger the pie!

참여자 보상: 참여댓글에 대한 보팅 보상

※참여는 payout 시점 전 7일동안 가능합니다.
※ 보상은 payout 시점에 분배해드립니다.

이번주 주제 선공개

10/19 (목): 먹는다!!
10/20 (금): 하늘을 본다!!
10/21~22(토/일): 논다!!
10/23(월): 여행을 회상해본다!!
10/24(화): 가방을 뒤져본다!!
10/25(수): 꽃을 본다!!

입니다.

미리 사진찍어두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Sort:  

발리의 하늘이에요~
아빠는 하늘(+딸)을 보고, 딸은 하늘을 날고~ ㅎㅎㅎ

참!! 닥스훈트님 팔로우하고 갑니다~^^

따님의 성공적인 공중부양 사진에 감동의 보팅하고 갑니다 ^^

앗! 감사합니다 소철님^^

와 아름답습니다 ^^

발리바다의 선셋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진짜 완소장면이군요^^

감사합니다 soosoo님^^

조금 전율이 오는 사진이네요...^^

형용할 수 있는 이 느낌....

와우! 전율이 오셨다니!
감사해요 comaiiii님^^

그나저나 제가 comaiiii님과 팔로우를 안하고 있었네요~ 방금 팔로우했어요 ㅋ

image
감포항에서의 일출과 하늘입니다. ^^

이래서 사진들을 찍으시는 군요...^^

꿈을 이루기 바로 전의 느낌이랄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1019171431.jpg
플로리다의 하늘 - 오늘 낮에 찍은 사진이네요, 틴트된 차 안에서 찍은 사진이라 약간 어둡네요

우왕~ 너무 분위기 있어요~ ^^

아....계신 곳의 하늘이군요! 따스해라...

20171015_174718.jpg

제가 사는 영종도입니다. 낙조가 이렇죠.^^ 참 좋은 기획이네요.

흩어지는 구름이 너무 멋있습니다. 바다두요~^^

timg.jpg

삼성 360으로 촬영한건 어떠세요. 현실감 있죠??

ㅇㅐ니에서 자주보던 하늘 같습니다^^

우주에서 지구를 바라보는 그낌이네요..^^

南北, 같지만 다른 하늘을 본다.

의미있고 색감도 있고 좋으네요.

우왓 칭찬받았다 ㅎ 감사합니다!! ^^

군대 있을 때 한 번 방문해보고...

그 이후 애써 찾아가기 힘든 곳이네요..^^

옛 기억 새록새록 나네요..

군인 신분일때 가셨던거면 긴장감이나 설렘, 뭔가 마음가짐이 저와는 엄청 다르셨겠네요.
전..관광객의 입장으로 룰루랄라 반, 무거운 마음 반 이었어요.

농본(Nong Bon) 공원, 태국 방콕

IMG_3663.JPG


방콕에는 공원이 많습니다. 조금 외곽에 있는 공원인데 큰 호수를 둘러싸고 약 4킬로 길이의 자전거 레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정말 호연지기가 절로 길러지는 곳이랄까요. 제 자전차가 찬조출연 했습니당 Canondale Traile 2. 지인께서 1/3가격으로 구해주신 제 자가용이죠. 제 체력은 큰 덩치와는 다르게 하루 약 30km 주행 맥시멈입니다. 기록은 60km까지 해보긴 했는데… 그러고 나면 2-3일간 정상생활이 불가하죠^^ 아이폰 SE로 촬영했습니다.

와 너무 멋지네요~

@mawan1002님 고맙습니당^^

하늘도 멋지지만 호수위 반영이 너무 좋으네요~ 멀리까지 가셔서 자전차까지..(엥? 방콕 주민이신강?)

카일님^^ 오랜만에 뵙네용 반갑습니당~~ 넵 방콕주민 맞습니다. 오래되서 저 잊으셨나 봅니당. 해외커뮤니티 도서관장… 조선상고사… ㅋㅋㅋ 고맙습니다. 자주뵈어야겠습니당^^

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라, 제 눈으로 본 아름다운 노을의 모습은 반도 담아내지 못했지만, 그래도 너무 예뻤던 하늘입니다. 하루 늦게 참여했지만 많은 분들이 함께 보면 좋겠네요. :-)

새빨간 노을이 환상적이네요~^^ 새까만 도시와 대비가 멋져요~

마닐라 하늘에 무지개가 떳어요~

Image of Yaktocat

세상에... 넘 환상적입니다~~ 😁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보는 무지개라서 급하게 찰칵찰칵 찍었네요

무지개 보기 힘든데....^^

오늘 왠지 좋은 예감이드네요...

20171019_160726.jpg

가을 단풍과 하늘♡
아이 데리러 나가는 길에 잠깐 올려다본 하늘에 너무 반해서 급셔터를 눌렀네요ㅋ
이런 콘테스트가 있는줄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78.84
ETH 3197.5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