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hotochallenge] KR 사진 콘테스트 (10/19~10/25)★★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닥스훈트입니다.

KR 커뮤니티에서 사진대회를 열고자 합니다.


목적

1.일주일동안 각기 다른 주제의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해 매일 스티밋 방문을 하도록 장려한다
2.나의 사진 실력을 뽐낼 수 있다!
3.상금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

  • 이 글을 리스팀한다 (처음 개최하는 콘테스트 홍보 목적)
  • 이 글에 보팅을 한다 (참여자가 많을 수록 상금이 커지는 효과)
  • 댓글에 사진과 함께 짧은 커멘트를 남긴다 (직접 찍은 사진만 인정)

예시

지난 주말에 먹은 규카츠입니다. 말이 필요없습니다. 그래도 덧붙이자면 살살 녹는 맛은 기본이고 입 안에 남아있는 행복은 덤입니다.


우승자 선정방식

우승자는 보팅을 가장 많이 받은 분으로 선정됩니다 (보팅금액X, 보팅숫자O)

1등: 10SBD

우승자는 1명으로, the winner takes it all 입니다.
앞으로는 본 포스팅 수익의 50%를 1등 상금으로 합니다.

하지만 처음 보상인만큼 제 지갑을 털어 10SBD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씁니다~!

참여자 보상: 참여댓글에 대한 보팅 보상

※참여는 payout 시점 전 7일동안 가능합니다.
※ 보상은 payout 시점에 분배해드립니다.


이번주 주제 선공개


10/19 (목): 먹는다!!
10/20 (금): 하늘을 본다!!
10/21~22(토/일): 논다!!
10/23(월): 여행을 회상해본다!!
10/24(화): 가방을 뒤져본다!!
10/25(수): 꽃을 본다!!

입니다.

따라서 오늘의 주제는 <먹는다> 입니다.

처음 주제라 가장 쉬운 음식사진으로 골라보았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Sort:  

사진을 많이 포스팅하는데 참여 안할수 없죠~
얼마전 선릉역근처 일식집 회입니다~!!
무한리필임에도 고퀄과 신선함을 자랑하는 회~ 비쥬얼끝판왕!!!

DQmdDZdyEZz4oSLT9zLhKmkvUyTLX43h9hZKaySbX4MzDRx_1680x8400.jpg

무한리필인데 이렇게 잘 나온다구요?? 와~

예전에 포스팅했던 횟집이군요~!
저런 회들이 무한리필이라니 어마어마합니다. ㅎ

우와~~~~ 넘 맛있어보여요!!!!
무한리필이라니 세상에나~~~
일식집 이름이 뭔가요?
선릉역쪽 가게되면 가보고싶네요^^

무한 리필로 이런 곳이 있다니...
2호선 라인 이용자로써 가게 이름 좀 알고 싶습니다. :D

image
포천의 어느 식당에서 먹었던 버섯전골입니다.
비주얼부터 맛까지 역대급이었답니다. ^^

와.. 정말 푸짐하네요.. 만두까지...!!

너무 재밌는 콘테스트네요!
포스팅 본김에 저도 참여해봅니다:D
(그런데 12시가 지나 20일이네요 참여해도 되는건지ㅎㅎ)

이벤트 흥했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KakaoTalk_20171020_002316857.jpg

꼬기꼬기는 언제나 진리!

고기 근접샷....ㅠㅠ

photo_2017-10-21_10-46-52.jpg


저도 참여 ^^
캠핑의 비어캔

보이시나요~
이 섹쉬한 닭님의 자태가 ㅋㅋ

내맘대로 스파게티

IMG_2948.JPG


저녁으로… 냉장고에 있는 것 다 때려넣고 케찹과 토마토 소스를 이용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많아 보이지만. 혼자 다 먹었습니다. 저는 위대하니까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ㅠㅠㅠㅠㅠ 최고네요

댓글이 안 달렸네요 ㅜㅜ 길게 썼는데..

image

저희와이프가 해준 김치말이국수에요~ 새콤달콤 ^^

앗 꼴깍....

저도 꼴깍..!!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다들 맛난 음식들 올려주셔서 저도 제가 만든 홈메이드 수제피자 올려봅니다. 직접 만든 도우, 피자소스와 리코타치즈까지 다 직접 만든거라 애정이 가는 피자사진입니다. 1인 한 판 씩 주었더니 식구들 엄지척 날려주었던 투박하지만 인기만점 수제피자입니다. ^^

피자.png

들어온지 얼마 안된 뉴비라 아직도 스팀잇이 좀 어색해요. 4일 지났는데, 늦게 지금 올려도 되는건지... 뉴비라 아직 잘 모르니 많이 가르쳐주시고 도와주세요. 팔로 + 보팅하고 갑니다. ^^

진짜 대박이네요 리코타치즈.... 밑에 루꼴라 아닌가요!!!!!!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바질입니다. ^^

우와~ 직접 만든 핏자!!! 대박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어제 저를 폭탄주로 달리게 한 요망한 녀석입니다.
올해 먹은 육회중 단연 최고..
양념이 아주 약한데 담백하고 고소하고 쫀득~

캬.. 길마님.. 육회라뇨...!!!!

six times!

육회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