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흔한말로 사람위에 사람없고 사람밑에 사람없다고 하던데 ...
인간존중을 배울수 있는 책이군요 책소개 고맙습니다

맞아요. 다름은 있지만 옳고 그른건 없죠. 모자란 글인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가 꼭 읽어야지 하고 마음먹은 책인데 잊고 있었습니다. 안내 감사드려요! 더 많은 사람들이 타인의 인권에 관심 갖길 바랍니다. 리스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족한 글인데도 읽어주시고 리스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읽고 생각난 이야기 있어 누군가에게는 칭찬도 아플 수 있습니다라는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분명 글을 쓰기 이전에 허락을 구해야했던 것인데 늦어서 죄송합니다.

허락없이 인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오히려 감사하죠~ 글 꼭 읽어볼게요!!

@Kmlee 누군가에게는 칭찬도 아플 수 있습니다를
읽고 나누고 싶은 경험이 있어 그들에게는 동정도
사치다
를 작성하게 되었어요. ^^ 이렇게 이어 진다는 것이 재미있네요..

리스팀했어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제가 링크하는 법 알려드렸더니 이렇게 바로 사용하셨군요!

좋은 책 소개 감사합니다.
요즘 무료한데 읽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와주세요~

좋은 책 소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꼭 읽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꼭 읽어보세요. 최고입니다.

예전에 읽으려다 말았던 책인데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좋은글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저도 같은 맥락으로 일상적으로 쓰는 "결정장애", "~~~ 암 걸리겠네" 와 같은 표현을 지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글 감사드려요 ^^

맞는 말이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끄럽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