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ew York 도착!

in #kr6 years ago

아뇨 사실 돌아온지 한참됬어요 ㅎㅎㅎ 그런데 요새 신경쓸 일이 많아서 그런지 글을 쓸 힘을 못내겠어요. . 저는 @khaiyoui님 만큼 부지런하지 못해서 계속 미루기만 하게 되네요 ㅋㅋ 그래도 조만간 정리해서 하나둘씩 올려야죵~!

Sort:  

흐흐흐...이게 하루 이틀 지나고 나면 포스팅은 더 멀리로~ 가게 되더라고요.
기억도 흐물흐물해지고.
그래서 영차 영차~ 하루에 하나라도 쓰려고 하고 있어용!
(저 완전 게을러욧!! 호호호!!!)

실은 다른 나라들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미국은 전혀 그런 생각이 없었거든요.
근데 작년부턴가 갑자기 땡기기 시작했습니다.
언젠가는 가보려고요 허허 근데 중국처럼 너무나 넓다보니 어디를 가얄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