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 도착!

in #kr6 years ago (edited)

드디어 긴 여정끝에 알마티를 떠나 뉴욕에 도착하였습니다~ Apple에서 Big apple로 옮겼네요 ㅋㅋ @floridasnail님 생각이나서 인증 포스팅 올려봅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여기 날씨 왜이렇게 우중충한걸까요...

아쉽게 뉴욕에서는 하루밖에 있지 않습니다. 일정이 너무나 타이트해서 어제올린 카자흐스탄 글에도 댓글과 보팅으로 응원 많아 해주신분들께 답글도 못달아드리고 이렇게 인증포스팅부터 올리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여하튼 응원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1525116126899.jpg

Sort:  

오 여행중이시군요 다른곳 이동하시면 또 포스팅 해주세요 ㅎㅎ

와우 티비에서 보던곳이군요

이야! 타임스퀘어!!!!

뉴욕은 항상 설레는 곳인 것 같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오... 저도 뉴욕가고싶은데 하루라도 후회없이 즐기고 오세요!

와 뉴욕 저도 예전에 친구와 2007년에 간적이 있는데 말이죠 ....
사진보니 그때의 추억이 떠오르네요
친구와 엄청 걸었던 기억이 있어요 ^^

날씨는 우중충하지만 좋은 시간 보내세요! 부럽습니다😆

우와 부럽네요ㅎㅎㅎ

저곳이 뉴욕인가요? 언젠가는 저도 한번가보고 싶네요^^
크로피쉬님 뉴욕일정 즐겁게 보내세요^^

뭔가 하늘이...
어벤져스가 외계종족과 싸우며 내려올듯한 하늘입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5869.37
ETH 3414.18
USDT 1.00
SBD 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