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곰뮤직] #001 치킨걸에게 띄우는 노래

in #kr5 years ago (edited)

허세란 무엇인가?

간단하다.

그것은 단 하나의 몸짓에 불과하다. ㅋㅋㅋ

구경오세요.

음악도 한곡 듣고 가세요. ^^

SEE YOU SPACE CHICKEN GIRL

Sort:  

형아만 안자고 있나봐... 댓글이 없어......ㅋㅋㅋ

노래들으며 기대어 커피잔 손에 들고 계시는 모습이 멋지십니다.

찌찌를 위한 곡이네 ㅋㅋ 태국과 시간차를 생각하면 내가 2시간을 앞서 살아가는군. 타국에서의 도전. ㅋ 멋지다는 말은 그런데 쓰자. ㅋ

형아 나 다운봇 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은 다운봇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잘못눌렀나 ?ㅋㅋㅋㅋㅋ
사고야 사고 ㅋㅋㅋ

곰돌이가 @jisoooh0202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15번 $19.669을 보팅해서 $17.56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새벽에 안자구 음악방송하는 카비형~^^
근데 왜 비지보팅이 아직도 안들어왔을까!

이제 들어왔네!!

고맙네!ㅋ

불금이야ㅡ 눈꺼풀에 테이프 붙이고 놀자. 좀비가 되어도 놀거야.

퀸노래 들으면서 밤새야징~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16번 $19.672을 보팅해서 $17.58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됐고, 랩해주세요 노래고수님!

코노가 대봑기원!!!

Congratulations @cowboybebop!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i @cowboybeb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10 which ranks you at #162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633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6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랩 들려주세요!

이번에는 참가안해? ㅋ

요즘 우울해서 랩할 기분 아니야..

스몬 맨날 지더니 슬럼프야?ㅋㅋ

사춘기야

이런식으로 시크하게 어린척한다고 내가 넘어갈거같아? 팔춘기 정도로 협상하자.

곰돌이가 @ddllddl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25번 $19.754을 보팅해서 $17.71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실시간 채팅 방송도 했으면서 나는 봤는데예~

순식간에 켰다꺼가 들어왔는지도 몰랐네예~~

노래 좋당+_+

곡 좋지? ^^

형 아이유 좋아해???

카비가 좋아하는 연예인 10위 안에 들어

난닝구 위에 후드군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