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et 겨냥 포스팅. 야심차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827_211410.jpg

동물복지라잖아...

씨발 근데 치킨이야...

안락사를 시킨 거냐?

호상 치킨.

아님, 병아리때 장래희망 치킨 적어낸 흑우들?

자아실현 치킨.

버드로 태어나 날지 못할 바에야 뒈지련다...

철학 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웃고...)

알아. 예전에 닭을 밟아죽이던 영상이 돌았지.

곧 치킨이 될 닭들이었어.

동물복지라니. 이해한다ㅡ 적어도 밟아죽이지는 않겠다면야...

근데 형이...

미안해서 못사먹겠다...

동물복지 치킨. 씨바 할인율이 32%...

우리 다 같은 마음.

어이 닭.

형이 너 많이 사랑한다.

꼬꼬댁.

Sort:  

호상......
(웃으면 안되는데.....)
17.jpg

럭키님. 항상 제 곁에 계셨어요. 오늘도 럭키님을 보며 출근했지요. ㅎㅎ

Glad to meet you And Upvoted you :) !
:
“She said yes. If only she didn't talk so much!” ====> Ljupka Cvetanova

이건 뭐~~~ 아니잖아..
이름을 뭐 그렇게... 암튼 장사 정말 잘 합니다.
망해 먹을라고..

오늘 치킨 먹었는데 뱃속의 닭에게 심심한 위로를.
근데 호상이라니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동물복지인데 치킨 ㅎㅎ
이 한몸 희생하여 다른 동물들을 지키자는 취지인듯해요

온다. 깨달음이... ㅋㅋㅋ

안녕하세요! @jamieinthedark 님과 @cowboybebop 님께서 작성하신 포스팅 또는 댓글이 [오늘의 댓글]에 선정되었습니다. [오늘의 댓글]에 포스팅과 댓글의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 달아 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링크 : https://steemit.com/kr/@torax/2018-08-29

점이 모이자 비로소 선이 되며 나에게 닿았다.
너와 나의 연결고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장난도 이정도면 참;;;

좀 그렇져?ㅋㅋ 이해하겠다고 작정하면 할 수도 있겠지만... 굳이 ㅋㅋ

치킨맨 잘해줘라... 하긴 이젠 치킨맨이 잘해야겠군 ㅋㅋㅋ

호상치킨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

굉장히 아이러니한 말을 갖다 붙였네요.ㅎ

써니님. 사수자리 시군요. 저도... ㅋㅋㅋ

어떻게 알았지 하며 놀랐는데 아이디가 1124군요 하하하ㅏ하핳
네 사수자리^^ 반가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