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Death Knight” 타이포그라피 티셔츠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번에 작업했던 타이포그라피 아트웍을 그냥 두기 아까워서 티셔츠로 프린팅 해볼까 합니다.

IMG_3759.jpg

비오는 날 어둑해진 골목에 입고 댕기면 적절할 듯 합니다. -.-+

아트웍 제작과정은 다시 올려 볼께요~

step by step

1.jpg
3.jpg
4.jpg
5.jpg
7.jpg
9.jpg
10.jpg
11.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Congratulations @cov-je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뭔가 헤비메탈의 기운이 강렬하게 느껴집니다...!

싸카 플레이어로 디자인하여 티셔츠 만들 계획도 있습니다. -.-+

헛... 취향저격...! 대기하겠습니다 ㅋㅋ

작업물 나오게 되면 제일 먼저 보고 드리겠습니다. 😏

넵 ㅋㅋㅋ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와 대단합니다.
kr-art, kr-newbie, jjangjjangman 태그를 좀 써보세요.
그리고 busy 사이트에서 쓰시고 busy 태그 넣으시면 기본 보팅도 들어옵니다.^^
찾아보시면 많이 나올거에요.

앗! 감사합니다! 제가 처음 하는거라서 이런걸 잘 모르네요. ^.^;
앞으로도 좋은 정보 있으면 많이 가르쳐 주세요 ^0^

오...대박...제가 딱 좋아하는 디자인 ㅎㅎㅎㅎ
잘봤습니다. 티셔츠로 만들게 되면 알려주세요. 스팀달러로 구입하고 싶네요. 그런데, 미국배송도 되나요? ㅎㅎㅎ

오우! 주소만 알려주세요! 선물로 그냥 보내 드릴께요! ^0^

어머? 감사합니다. Heavy Metal 같은 느낌의 옷을 좋아해서 ...^^;; 이 나이에도 Nirvana, Led Zeppelin, Black Sabbath의 옷을 입으니 ㅎㅎ 제가 한등빨해서, 한국싸이즈로는 XL입니다. ㅎㅎㅎ 나중에 알려주세요. 공짜로 받기는 그렇구, 스팀달러보내드릴께요 :)

아 그러시군요 ^.^ 진정한 매탈홀릭 이시군요^0^
지난번에 Metallica의 ‘James Hetfield’를 재구성한 그래픽도 티셔츠로 만들려고 하거등요.
(https://steemit.com/art/@cov-jeong/destroy)
제가 티셔츠 만들면 다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와...넘 신기해서 계속 쳐다봤네요 ㅎㅎ 대단하세요!!

앗! 보잘것 없는 재주입니다. ^.^ 앞으로도 소소히 작업물 업로드 할 예정입니당. ^0^

우앗!
또다른 능력자의 등장이시네요. ^^;

오래 오래 남아서 하세요. 지금이야 보상이 보잘것 없긴 하지만.^^; 그래도.. ^^;
결국 꾸준히 하는 것만이 살 방법입니다..

제 이벤트도 자주 오시구요~

앗!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소하지만 꾸준히 작업물 올리려구용 ^.^
이벤트도 계속 도전해 보겠습니다!! ^0^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