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자인] “Death Knight” 타이포그라피 티셔츠

in #kr6 years ago

오...대박...제가 딱 좋아하는 디자인 ㅎㅎㅎㅎ
잘봤습니다. 티셔츠로 만들게 되면 알려주세요. 스팀달러로 구입하고 싶네요. 그런데, 미국배송도 되나요? ㅎㅎㅎ

Sort:  

오우! 주소만 알려주세요! 선물로 그냥 보내 드릴께요! ^0^

어머? 감사합니다. Heavy Metal 같은 느낌의 옷을 좋아해서 ...^^;; 이 나이에도 Nirvana, Led Zeppelin, Black Sabbath의 옷을 입으니 ㅎㅎ 제가 한등빨해서, 한국싸이즈로는 XL입니다. ㅎㅎㅎ 나중에 알려주세요. 공짜로 받기는 그렇구, 스팀달러보내드릴께요 :)

아 그러시군요 ^.^ 진정한 매탈홀릭 이시군요^0^
지난번에 Metallica의 ‘James Hetfield’를 재구성한 그래픽도 티셔츠로 만들려고 하거등요.
(https://steemit.com/art/@cov-jeong/destroy)
제가 티셔츠 만들면 다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00
ETH 2325.3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