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막간을 이용해서 동네 맛집 자랑하기(자동차 타이어 파스로 견인차 기다리며

in #kr7 years ago

형님 나도 못해본걸 해보셨더군요
다운보팅 ㅋㅋㅋ
뭐든 저보다 앞서십니다. 화이팅

Sort:  

놀림도 지나치면 칭찬이 됩니다.
칭찬으로 일단 받고...

세상천지에 할줄 몰라 이것 저것 만지다 벌어지는 일을 꼬집어 비트니 묻습니다.
그대는 뉘시기에 나에게 이렇게 날마다 에너지를 퍼 주시나이까...?
내가 보니 그대는 진정 이 시대의 worldcorn 이십니다. @sochul님의 혜안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부정의 에너지까지 긍정의 에너지로 변환시켜 성장시키는 그 비상함 칭찬 받아 마땅합니다.
corn113님은 나의 worldcorn 이며 우리 steemit의 worldcorn입니다.

감사합니다.

형님 쑥스럽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