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운님의 “고래 고래”에 대한 답글

in #kr7 years ago

이미 지원은 나름대로 열심히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커뮤니티 초기에는 큐리에 제 파워를 다 임대했었고, 그 이후로도 스팀파워 대부분이 온전히 다 제 것이었던 적은 거의 없습니다. 당장 지난 세 달 동안만 해도 60여분께 스파 무상임대를 했고요. 예전에 보팅풀 얘기가 나왔을때도 지원중이었습니다.

뭘 더 바라시는건지 참 마음이 어렵습니다.

Sort:  

댓글 감사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누구에게 보팅을 요구한적도 보팅을 해준다고 생색을 내본적도 그렇다고 조제리님이나 그누구에게 나의 개인적 이득을 위해 뭔가를 해달라한적은 없습니다. 그간 님께서 해오신 사업들을 잘 압니다. 성과도 있었다는것을 부정하지 않습니다. 지금에 이야기도 나를 스타로 만들어 달라고 하는것도 아니고 분산지원도 방법이지만 집중 지원도 방법이 아니겠나하는 생각을 해보자는 것입니다. 훌륭한 분들과 논의를 잘해 보시면 방법이 없지도 않을듯합니다. 내가 보기에는 kr 커무니티에 집중 지원이 있다면 스타가 될분은 여러분 있다고 봅니다. 가마솟에 찬물은 오랜 시간동안 불을 지펴야 끓지만 한번끓은 물은 약한불로라도 돋우어 주면 계속 차분하게 끓어 넘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마음이 어려운 상황이었던지라 조금 민감하게 받아들인 것 같네요. 집중지원과 분산지원은 시도와 실패를 거듭하면서 왔다갔다 하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집중지원을 했더니 윤장이 나와서 어뷰징을 해대고, 지난번에는 분산지원을 했더니 관리가 안되는 틈에 중복지원에 보팅풀 가담을 하고...

오랜만에 스팀파워 빵빵하게 해서 좋아보이는 글들에 보상을 팍팍 올리니까 좋네요. 제가 이렇게 집중지원을 하는동안 천운님도 지인분들께 분산지원을 독려해주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콘님께서 벌써 시작하시긴 했지만, 제가 알기론 적어도 다섯 분 이상의 5만 스파를 가진 분들이 계시거든요. 이분들까지 다 참여하시면 훨씬 풍성해질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256.41
ETH 2643.7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