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추가임대했습니다 + 임대신청 받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저번에 말씀드린대로 @lalaflor님과 베테랑 언론인이신 @yungonkim님께 각 50 MVESTS (약 25,000 SP)를 임대드렸습니다. @lalafor님은 뉴비지원을 위해 힘써주시기로 하셨고, @yungonkim님은 후배 언론인들을 스팀으로 인도해주시겠다는 원대한 비전을 내비쳐주셔서 임대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임대도 일단 2개월이며, 잘 하고 계신다면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현재 제가 임대를 드리고 있는 분들입니다 (@korea는 소모임지원 봇입니다). 1M은 약 500 SP입니다.

kimthewriter    100.000M     
kmlee   100.000M     
korea   100.000M     
lalaflor    50.000M  
leesol  100.000M     
noctisk 100.000M     
shiho   100.000M     
songa0906   50.000M  
soyo    100.000M     
stylegold   50.000M  
yungonkim   50.000M  

여기에 추가로 한두분 정도에게 추가로 스팀파워를 임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임대는 사회적으로 의미있는 그룹을 지원하는데 쓰였으면 합니다. 관련된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지원하시고자 하는 그룹과 그 방안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 분 선정했습니다 ^^

@momoggo 님과 @jamieinthedark 님입니다.

Sort:  

안녕하세욥. 저도 두가지 스파 임대 방안 제안을 드립니다.

  1. kr-pet 활성화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allpass님이 고군분투 하시지만 지원이 있으면 참 좋겠습니다. 200 스팀을 걸고 이벤트를 하실 만큼 kr-pet에도 스팀잇에도 애정이 남다르신 분이라고생각합니다. 또한 반려동물 문제로 불거진 사회적 이슈에도 관심이 많으시고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해오고 계십니다. 이러한 이유로 올패스님이 지원받기를 희망해봅니다. ^^
    https://steemit.com/kr/@allpass/kr-pet-200-steem-8049356228f7e

  2. kr-guidedog 의 운영에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제 스파를 상당부분 임대해주고 욱사마님이 1000 스파를 무상 지원해주셨지만 여전히 현상유지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소량 지원이라도 큰 도움이 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왜... 댓글은 @ 홍보해가 안되는거여요???
아.. 이댓글 홍보 하고 싶네.... ㅠㅠ;

kr-pet 활성화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allpass님이 고군분투 하시지만 지원이 있으면 참 좋겠습니다. 200 스팀을 걸고 이벤트를 하실 만큼 애정이 남다르신분이라고생각합니다.
https://steemit.com/kr/@allpass/kr-pet-200-steem-8049356228f7e

kr-guidedog 의 운영에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제 스파를 상당부분 임대해주고 욱사마님이 1000 스파를 무상 지원해주셨지만 여전히 현상유지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소량 지원이라도 큰 도움이 될듯 합니다.

공감합니다. 가이드독은 정말 지속되어야 할 프로젝트라 생각합니다.

가이드독 정말 필요한 사람들에게 단비같은 존재가 되는 것 같아요. 얼마전 외국 계정에 의해 대문을 도용당해서 kr에서 쓰였었는데 가이드독 소환으로 다운보팅 처리되어 외국 계정이 kr은 얼씬도 안하네요!

서포터즈(최종).gif
안녕하세요 Qna서포터즈로 활동중인 모모꼬라고 합니다 다시 지원해볼게요!
현재 저희는 뉴비분들이 스팀잇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13명 정도 꾸려서 kr-qna태그에서 활동중입니다~!

※ 활동계기

kr-join 태그 글들을 둘러보면 뉴비 분들이 스팀잇 시스템을 잘 몰라서 곤란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변 지인이 없다면 당연히 곤란한 상황이 많이 생기겠죠 그러한 분들을 도와주는 분들은 많지만 정작 뉴비분들은 그러한 분들이 있으신 것도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공식적으로 kr-qna 태그를 이용해서 뉴비분들의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활동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 활동내역

[kr-qna 서포터즈 큐레이팅] 뉴비 분들의 고민 거리를 해결해 드립니다!
[kr-qna 서포터즈 큐레이팅] 스티밋에도 질문답변 게시판이 있어요!
스티밋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정리!! - 매주 진행합니다! (kr-qna 큐레이션 3회차)
[뉴비필독]스티밋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정리!! - 매주 진행합니다! (kr-qna 큐레이션 4회차)
[뉴비필독]스티밋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정리! - 매주 진행합니다!(kr-qna 큐레이션 5회차)

※ 앞으로 활동계획

현재 저희는 Qna 서포터즈로써만 활동 중이지만 앞으로 점차 영역을 넓혀서 뉴비지원 큐레이팅과 Qna 활동을 합쳐서 큐레이팅을 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스파가 없으면 댓글로 힘내시라는 응원밖에 못한다는 점에 앞으로의 계획으로만 생각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번 기회에 임대를 받게 된다면 계획으로만 생각 해왔던 것을 당장 실행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왜 임대 받는 대상에 적합한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서포터즈로써 활동하다 보면 뉴비분들의 궁금한 점뿐만 아니라 고민과 걱정들까지 들어드리기 때문에 누구보다 뉴 비분들의 심정을 잘 알고 잘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분들을 어떻게 도와드려야 할지 정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누군지 잘 알고 있는 입장으로써 만약 지원을 받게 된다면 그런 분들을 위해서만 글을 홍보, 댓글 및 보팅으로 한 분 한 분 정성껏 지원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소통왕 모모꼬님 추천합니다 ^^

살포시 보팅만...

모모꼬님 가즈아~!!

당첨 축하드려요! 훌륭한 작품들 많이 큐레이션 해주세요~~~!

너무 뉴비라 조심스럽지만 반려동물 관련 게시물을 지원하고 싶습니다. 이웃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으로 동물을 돌보는 분들이나, 유기된 동물을 반려하시는 분들의 게시물을 장려해서요.

동물을 유기하는 문제가 심각하다고 평소에 생각도 해왔구요. 유기 문제는 동물 애호가 차원에서만이 아니라 사회적 비용이 크죠.

또 꼭 길에 버리지 않더라도, 섣불리 결정해서 쉽게 키우는 것은 결국 유기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돌보는 노하우 게시물 등도 포함이 되겠지요. 펫 관련 태그를 활성화시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집에서 일하는 프리랜서라 큐레이션 시간도 잘 분배할 수 있고, 현재 미미한 스파를 갖고도 보팅을 널리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아홉 고양이 중에도 남들이 개인적 사정으로 더 이상 못 키우겠다는 고양이 둘, 길에 버려진 고양이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제 활동 시작한지 만 한 달쯤인데, 200스파를 임대 받고 있고 앞으로 한 20일 정도면 임대가 끝납니다. 현재 주로 문학을 비롯한 인문학적 주제로 글을 많이 쓰고 있는데, 임대를 좀 더 길게 받을 방법을 찾고 있기도 하구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클레욥님~이분 추천합니다ㅋ

혹시 유기동물 보호센터나 관련 카페에서도 활동하고 계신가요?

제가 있는 곳 근처에, 센터는 아니지만 길에 사는 동물(주로 고양이지만 요즘은 개도 더러 있더군요)을 돌보고 그 중에서 유기된 동물을 가려내서 분양하는 곳이 있습니다. 저는 그곳과 많이 연결해서 이것저것 하고 있어요. 먹이를 나누고 전단지를 도와준다거나 관련 카페에 글을 올려서 주인을 찾아본다거나...

카페의 경우는 저도 카페에서 활동하면서 유기된 또는 파양되는 아이들을 입양했구요. 스팀잇 하고 나서는 네이버 자체를 잘 안 가게 되긴 하지만요...

제가 스팀잇 하면서 공개하지 않는 정보 중에 "사는 지역"이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사진을 올리거나 하는 것은 아직 하지 못하고 있지만, 드러나지 않는 선에서 가끔 일지를 올릴 수도 있겠지요. 제 친동생은 집 근처에 큰 유기동물 센터가 있어서, 종종 가서 도와주기 때문에 거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구요.

스팀잇으로 관련 분들을 이끌고 싶을 때 그냥 무작정 가입하라고 하는 것보다는 크고 작게 지원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가입 시간이 걸리니까 처음에는 대리로 글을 올려줄 수도 있겠구요. 가령 어린 학생들이 유기 동물을 발견할 때가 가장 난처합니다. 부모님 때문에 유기하는 경우도 많구요. 주로 카페에 글을 올려서 주인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그들이 스티미언이 되어서 스팀잇에도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리면 어떨까 해요. 제가 이용하는 카페에서 그런 글이 올라올 때마다 제가 연락을 취해서 이곳에도 글을 올려서 지원해줄 수도 있겠지요. 동물 구조를 자주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런 분들 가입을 권유하면 좋겠고, 그런 분들이 스팀잇에서도 가끔 보이던데 그런 포스팅을 지원하고 싶습니다. 만일 의미 있는 양의 스파가 생긴다면, 관련 포스팅 지원이 가장 현실적인 첫 걸음이 되지 않을까 해요. 그러면서 kr-pet 태그를 더 활성화시키구요.

당장의 계획은 되지 못하겠지만, 나중에 능력이 되면 시골에 있는 빈 땅에 유기 동물들을 구조해서 돌보는 곳을 열고 싶어요. 평소의 꿈입니다. 현재 빈 땅은 있거든요. ㅎㅎ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천거한 @lalaflor 님이 임대대상에 선정되셔서
감사합니다.

@lalaflor님은 공정하고 멋진 큐레이터가 되서
스팀잇을 아름다운 "스팀 시티"로 만들어 주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레오님은 여기에서도 ㅋㅋ

스...팀....시....티....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레오님 (__)

능력이 넘치는 라라여신
최고에요~ bb

고발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Screenshot_20180406-195841.jpg

제보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가 있습니다 ㅎ
@lalafor@lalaflor 로 고치시면 ㅎㅎ

안녕하세요^^ @shimsing님 멘션 덕분에 기쁜소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ungs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tumble을 다시한번 살려보고 싶군요
물론 해당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셀프보팅은 들어가지 않고 보팅파워는 모두 프로젝트 진행인원을 위해 사용하겠습니다.

지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동안 4개월동안 맨처음에는 20여명에서 나중에는 150명에서 200명까지의 인원이 꾸준히 참가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자신의 포스팅을 하고 누구나 노력하면 최소한 보팅을 한번이라도 받을수 있다는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되는 프로젝트란 생각입니다.

스스로 일정양식에 맞추서 작성을 하면 하루에 한번 보팅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텀블 넘 좋았던것...ㅠㅠㅠㅠ 소소한 추천보팅..

텀블도 뉴비분들에게 참 큰 도움이 되었던 포스팅이었어요. 응원합니다!

텀블 참 좋았는데 말이죠.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리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하지만 부활의 희망을 담아 응원합니다!!!!

Loading...

기회가 된다면 학습/교육 관련 포스팅들을 큐레이팅 하는 분이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학교에 있다보니 교육 관련 글을 자꾸 쓰게 되고, 그 분야에 관한 글도 늘어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자녀를 가진 분이나 본인이 학생인 경우도 스팀잇에 많고, 교육과 학습은 어쩌면 태어나는 순간부터 죽을 때까지 지속되는 것이기도 하니까요.

저를 포함하여 danihwang, ioll, realin, shimss, kyslmate, feeltong, lynxit 님 등 지금까지 교육관련 포스팅을 하고 계신 분들입니다.^^ (당연히 제가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쏭블리님도 가즈아~!!

Loading...

봉사나 재능기부를 하시는 분들을 지원해보고 싶습니다.
저도 스팀을 통해서 정신장애인들 바둑교육을 이번주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임대를 해주신다면 저 이외에도 자원봉사나, 재능기부 하시는분들을 발굴해서 지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147.86
ETH 298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