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정리!! - 매주 진행합니다! (kr-qna 큐레이션 3회차)

in #kr6 years ago

krqna서포터즈.png


안녕하세요, 제가 과분하게도 kr-qna 서포터즈의 모임지기를 맡아 큐레이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처음 들어 보신 분들을 위한 간단 설명! kr-qna 가 뭐죠?

뉴비 분들이 스티밋에 대해 어려워 하시는 부분이 생길 때 kr-qna 태그를 써서 질문글을 올리시면, kr-qna 서포터분들이 친절하게 답글을 달아드립니다! 😎 꼭 스티밋 관련 질문이 아니더라도 괜찮아요! 서포터즈는 스티미언 분들의 질문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


스티밋 활동을 오래 하신 분들은 이미 당연한 것처럼 받아들이는 일도, 처음 들어오는 뉴비 분들에게는 생소하고 어렵기만 하답니다. 😭

그래서 kr-qna 서포터즈는 뉴비 분들이 더 간편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모두 자원하셔서 답변을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

현재는 지원이 전무한 상태이지만… 꾸준히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수익은 이 글에서 발생하는 저자 수익을 다시 나눠드리는 방식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큐레이팅은 일주일 간의 활동들 중, 게시글 몇 개를 선정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

특히 뉴비분들께서는 모르는 부분이 나오면 한 번 읽어주셨으면 좋겠네요!



Q. 스팀달러로 스팀파워 구매시 수수료가 있나요?



A. 블록트레이드를 쓰시면 되는데, 수수료가 조금 있습니다.

1.jpg
2.jpg
2-1.jpg
2-2.jpg


Q. 거래소 추천해주세요!!



A. 케바케 (목적에 따라 다름)

3-1.jpg
3-2.jpg
3-3.jpg


Q. kr-qna 태그 사용 범위?



A. 주로 스티밋 관련 질문으로 써 주세요! :)

4-1.jpg
4-2.jpg


Q. 보팅파워가 98%인데도 보상이 안 올라가요



A. 계산기 두드려 드렸습니다.

5-1.jpg
5-2.jpg


Q. 큐레이션 보상은 언제 발생하나요?



A. 짬(명성 61)에서 나오는 바이브로 답변해 드렸습니다 ^^

6-1.jpg
6-2.jpg


Q. 흑백사진 챌린지 하려고 하는데 누구 해야 할까요?



A. ^^

7-1.jpg
7-2.jpg


Q. 스티밋에서 유투브 동영상 공유해도 되나요?



A. 변호사 스티미언 분의 글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수임료는 풀봇으로.. ㅎㅎ)

8-1.jpg
8-2.jpg



현재 서포터 활동해주시는 분들 : @capzzang, @momoggo, @yeoreum, @goodhello, @wasabi90, @eternittyyy, @akuku, @cookingwoman, @browniebear, @greenswell, @moont0, @hsuhouse0907, @feelsogood, @heeyaa35


이 글에서 발생하는 저자 보상액은 추후 Q&A서포터즈 지원에 쓰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서포터즈 움짤.gif

움짤은 @momoggo님이 제작해 주셨습니다. 아울러 kr-qna 태그를 제안해주신 @capzzang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1번의 내용에 대해서 추가로 말씀드리면...

스달로 스파 구매하고자 하실 땐 내부거래소에서 스달 -> 스팀으로 거래하신 후에 스팀을 스파로 변경하시면 수수료가 없습니다. 내부거래소는 어떤 거래에도 수수료가 붙지 않습니다.

블록트레이드를 사용하는건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ㅅ;

이부분에 대해 포스팅 한번 해주시길 바랍니다.
뉴비들을 위한 포스팅 기대합니다.

참고로 저도 블록트레이드 거래를 하고 있으니
마야냐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지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바로 올릴게요.. ;ㅂ;

알겠습니다.
그리고 포스팅키 찾으신거 축하드립니다.

Q&A서포터즈에 @maanya님을 추천합니다.

이게 말씀하신 숙제였군요..! ㅋㅋㅋ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저자 수익은 서포터즈분들께 돌아갑니다 !

이렇게 모아놓으니까 그럴듯하게 보이네요 ㅋㅋㅋㅋ 뿌---듯
고생하셨습니다~~

ㅋㅋㅋㅋ그럴듯하게 보여야만 합니다!!

뉴비분들을 위해 수고해주시는 우리 qna서포터즈 분들 항상 응원합니다!! ^-^ ㅎㅎㅎ

뉴위즈님! 또 들러주셨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잘 정리해주셨네요. 정말 고생이 많으십니다.

qna 서포터즈 파이팅입니다~

큐레이팅하는 다른 소모임지기가 대단한거 같습니다ㅋㅋ..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ㅠ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되서 다행입니다! ^^

요즘 #kr-qna 태그를 많은 분들이 잘 활용해주시는 듯해서 참 보기 좋습니다. 이터니티님 Qna내용 일목요연하게 큐레이팅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

캡짱님이 제일 수고 많으시죠ㅋㅋ 실적왕보상이 적어서 민망하네요ㅠ

보상을 바라고 하는 활동이 아니니 선정해 주신 것 만으로 영광입니다 ^^;

큐레이팅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qna 내용 정리 정말 잘 되어 있네요 :)

감사합니다! 더 개선해나가려고 해요 ^^

큐레이팅하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

필소굿님두요! 이모티콘이 귀엽더군요 :)

보상 부분이 늘 궁금했는데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많이 들러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00.65
ETH 3108.60
USDT 1.00
SBD 2.42